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 양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글쓰기 하세요 .
  • 폰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정보요구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에 글쓰기 해주세요.
  • 폰구매 정보글을 자유게시판에 작성하시면 판매자회원님의 답변을 쪽지로 받을수 없습니다.
  •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글은 제재 하겠습니다.(음란물, 지역감정, 욕설, 성별비하, 정치 등)
  • 자유게시판에 출첵글은 금지합니다. (1차:경고없이 삭제 , 2차:글쓰기 일시정지)
  • 본인이 작성한 글에 달리는 답변을 모니터링 하고 싶다면 "빠삭알리미앱"을 꼭 설치하세요.
  • 자유게시판은 50캐시 적립.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필독] 출첵은 출첵게시판을 이용하세요

    16-03-17

    870

    106490

    [필독] 빠삭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내용정리

    15-05-21

    607

    176424

    [필독공지] 빠삭 글쓰기 에티켓 안내

    16-09-09

    747

    93580

    돌석

    초보 분들을 위한 용어 정리 입니다.

    20-01-02

    392

    141714

    시나브로sy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및 더는 안 보였으면 하는 질문들

    20-03-05

    121

    31895

    [필독] 휴대폰구매를 위한 정보요청 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 이용

    15-05-22

    156

    41485

    1071

    귤입에쏙

    부가서비스 관련 질문입니다. 2

    21-07-29

    256

    1070

    루루임

    갤21+ vs 아이폰12 5

    21-07-29

    345

    1069

    띠우얌

    기변 부가서비스 5-6개 정상인가요? 9

    21-07-29

    409

    1068

    그럼머해

    ㅅㅋ 기변 개통지연? 9

    21-07-29

    722

    1067

    콩두부13…

    유심칩 사용 후 개통??? 3

    21-07-28

    230

    1066

    쩡이s2

    노트 10+에서 아이폰12 미니 가는 거 비추일까려? 5

    21-07-28

    344

    1065

    발목이자냐

    정보 탭이 스노방안에 시세아닌가요? 2

    21-07-28

    342

    1064

    이실자앙

    sk쓰시는분들 카드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5

    21-07-28

    277

    1063

    ice바닐…

    징 질문입니다.. 2

    21-07-28

    328

    1062

    퍼플링

    크트 슈퍼플랜베이직코스 질문 4

    21-07-28

    1 - 0

    289

    1061

    s6엣지+

    인터넷 가입에 있어서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1

    21-07-28

    243

    1060

    이돼호

    정책은 어느주기로 변경 되는거에요? 8

    21-07-28

    0 - 1

    354

    1059

    cosca…

    개통을 미루는 이유가 있나요? 8

    21-07-28

    485

    1058

    논트8

    가졲꺼랑 제꺼 구매완료했네요. 13

    21-07-28

    330

    1057

    sadru…

    요즘들어 빠삭 한산해졌네요 ㅠㅠ 8

    21-07-28

    442

    1056

    니김2세상…

    폰 구매하고싶은데 상세보기 안들어가집니다... 도움요청 2

    21-07-28

    221

    1055

    사꾸라12…

    카드결제시 징은 어떻게 받아요? 5

    21-07-28

    522

    1054

    김원선

    인터넷을 바꾸려고하는데 2

    21-07-28

    248

    1053

    귀남

    지금 s20u 조건좋나요? 번이하려는데 4

    21-07-28

    541

    1052

    등짝을보자

    급질) 호구 잡혔나요? 10

    21-07-28

    538

    1051

    빵1싹

    요즘 폰 발송 및 개통이 오래걸리나요? 2

    21-07-28

    242

    1050

    Ann

    저희아버지 효도르하려는데 4

    21-07-28

    380

    1049

    망한건거

    가족모두 sk인데 현금지원받고 kt로 인턴넷 티비 핸드폰 번호이동 하는게 나을지 봐주세요ㅠㅠ 2

    21-07-28

    282

    1048

    Oriox

    판매자별로 유지기간이 조금씩 다른 이유? 5

    21-07-28

    385

    1047

    핵심재무관…

    요금제 유지기간 질문 1

    21-07-28

    258

    1046

    흑과백과흑…

    LTE -> 5G 기변시 유심? 4

    21-07-28

    317

    1045

    푸린잉

    S21+ 발열문제 5

    21-07-28

    435

    1044

    푸린잉

    르그번이 s21+ 공시로 살경우 무릎이 어느정도수준인가 2

    21-07-28

    347

    1043

    폰폰살래

    판매자 감감무소식이면 취소하는게 나을까요? 4

    21-07-28

    358

    1042

    으앙냠냠

    KT 5G -> LTE 변경 질문 1

    21-07-28

    279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님의 댓글

    댓글모음 안내

    1.

    해당 댓글 작성자가 작성했던 댓글의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 댓글목록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