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및 더는 안 보였으면 하는 질문들

시나브로s… | 작성일 20-03-05 19:07 | 조회 27,691 | 추천 121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링크 :

컴퓨터로 작성했기 때문에 어플 사용하시는 분들은 보기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Q. 포인트는 어떻게 모으나요?

A. 포인트는 글 쓰기, 댓글 쓰기, 광고 보기, 게임 하기, 출석 체크 등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p92&wr_id=2602 참고해주세요.

 

Q. 캐시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A. 캐시는 S.N.R(스노방) 입장권을 구매 할 때 사용합니다. 추후 빠샵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p92&wr_id=2602 참고해주세요.

 

Q. S.N.R(스노방) 입장은 어떻게 하나요?

A. 3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 가입 후 7일 경과 - 예전엔 15일이었는데 완화되었습니다.

    2. 3등급 달성 - 3등급은 600포인트를 모은 후 정각에 자동 등업됩니다.

    3. 전화번호, 계좌번호 등 인증절차

    자세한 사항은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p92&wr_id=2602 참고해주세요.

 

Q. S.N.R(스노방)이 확실히 싼 편인가요? 가격 형성이 어떻게 되어있나요?

A. 스노방이 성지들이나 스팟으로 뜨는 곳들처럼 엄청나게 저렴하진 않습니다.

   다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편하게 평타는 치는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이것은 맞습니다.

 

Q. 그럼 많이 싼 편도 아닌데 왜 굳이 S.N.R(스노방)을 사용 하나요?

A. 3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아무것도 몰라도 눈탱이, 즉 바가지를 쓰지 않고 평타는 치는 허리는 가는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2. 굳이 발품 팔지 않고도 집 안에서 손가락만 움직여서 조건 알아보고 편하게 구매 및 결제 개통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3. 성지는 주로 수도권에 몰려 있습니다. 성지가 적고 없는 지방에 사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믿고 택배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Q. 안전하게 거래 가능하다는데 어떻게 믿나요?

A. 빠삭은 기본적으로 인터넷 쇼핑몰과 같은 시스템입니다. 구매절차는

   구매자의 구매요청 - 가상계좌 및 카드 결제 - 판매자의 기기 배송 및 개통 - 구매자의 기기수령 및 개통 확인 

 - 구매자의 구매확정 - 구매확정 후 구매자에게 징 입금 및 판매자에게 기기 금액 입금

   이러한 절차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판매자에게 사기를 당할 일은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basak.com/guide/cash_guide.php 참고해주세요.

 

Q. 징은 언제 입금 되나요?

A. 가상계좌 / 할부 결제 - 영업일 기준 - 4일

    카드 결제 - 영업일 기준 - 9일

    영업일이란? - 금융휴무일을 제외한 영업가능한 일 수를 말합니다. 주말, 공휴일등 제외하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Q. S.N.R(스노방)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컴퓨터 기준 페이지 상단, 어플 기준 페이지 제일 하단에 S.N.R 버튼 누르신 후 입장권 구매해 입장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basak.com/guide/mem_guide04.php 참고해주세요.

 

Q. 용어가 너무 어려워요. 용어들은 어떻게 아나요?

A. 처음부터 모든 용어 아는 사람 없습니다. 모두 공부하고 찾아보고 아는 겁니다.

    조건 가져오셔서 괜찮나요? 라고 물어봐도 본인이 모르면 결국 바가지 쓰고 눈탱이 맞고 남을 원망합니다.

    스스로 공부합시다.

    초보 분들을 위한 용어정리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b001&wr_id=5333060

 

Q. 성지 관련 질문 (성지가 싸나요 스노방이 싸나요? 어느 지역 성지 아신느 분? 성지 정보 좀요 등등)

A. 기본적으로 빠삭은 스마트폰 관련 커뮤니티는 맞습니다만

    스노방 때문에 이용하는게 사실입니다.

    스노방 외에 성지, 밴드, 오픈카카오톡 등 정보 공유는 빠삭보다 뽐뿌에 많습니다. 뽐뿌 휴대폰 포럼을 이용하세요.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phone

 

Q. 인터넷 광고 보면 기기값 50%할인 90%할인 이런게 있던데 이게 훨씬 싼거 아닌가요?

A. 전형적인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 눈탱이 맞는 눈속임 사기 수법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예로는

    1. 카드결합 - 특정 제휴사 카드 만들고 그 카드로 월 얼마 결제시 기기 할인 혹은 요금 할인 

        나는 어차피 그 카드 그정도 쓸거 같은데 하면 상관없습니다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2. 기기반납 - 갤럭시 클럽 등에 몇년 사용 후 기기반납 조건으로 기기할인 해줍니다. 유효기간 채우면 반납해야합니다.

       나는 어차피 딱 그 정도 사용하고 바꿀 거 같아 하면 상관없습니다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 선택약정 등 실구매가 드립 - 우선 실구매가 드립치는 곳은 무조건 거르세요 

        선택약정으로 요금할인 받는 것을 자신이 추가로 기기 할인을 해준다고 사기치는 것입니다. - 무조건 거르세요.

 

Q. 폰살래 답해줘 게시판은 어떤 곳인가요?

A. 스노방에 입장 못 하시는 분들에게 정보 공유 차원에서 있던 곳이었지만

   지금은 그냥 밴드 광고정도만 하는 곳으로 변했습니다.

 

초보분들에게 당부 드리는 글

우선 항상 그래왔지만 새로운 스마트폰 기기가 나오면 항상 그래왔었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알아보고 싸게 사야지" 하는 마음으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아 빠삭이란 곳이 제일 좋고 싸구나"

하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항상 이런 새 기기가 나오는 시즌에 많아집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스노방에 가격이 "다른데는 100만원인데 여긴 10만원이네?" 할 만큼 드라마틱하게 싸지 않고

"무슨 스마트폰 하나 사는데 내가 이렇게 고생을 해야 돼?" 라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근데 결국 자신이 모르면 여러 사람이 붙어 알려줘도 결국 눈탱이 맞고, 바가지 쓰고 남 원망만합니다.

싸게 사려면 결국 노력만이 답입니다. 스스로 알아보고, 스스로 공부하고

조건 알아보고, 발품 팔고, 계약석 잘 살펴보고, 개통 조건대로 되었는지 잘 확인해보고 

자신이 스스로 해야지 남이 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초보분들 1-2렙 분들 자기 등업 급하다고 600포인트 언제 모으냐고 한탄하시고 

의미없는 글, 의미없는 댓글, 도배성 글 진짜 하루에도 많이 올라옵니다. 가장 많은 예가

 

( 이 폰 어떤가요? 사고 싶네요! - 솔직히 의미 없는 글 같아요 

  댓글 와 저도 사고 싶네요! - 그나마 가장 나은 부류

         흠.. - 뭘 그리 혼자 고심하는지 전혀 모르겠는 뻘댓글

         넵! - 질문이 없는데 혼자 당찬 대답 벌댓글

         저도요. - 이런 댓글 다시는 분들은 모든 글에 저도요라고 답니다 뭐가 그리 공감이 많이 되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 이런 댓글 다는 분들도 모든 글에 똑같이 답니다 모든게 궁금하면 아는게 뭔지...)

 

이런 식으로 제발 글 쓰시고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결국 신고 먹고 민폐방 갑니다. 이런 행동은 마라톤을 하는데 시작부터 전력질주해서 탈진하고 꼴등하는 예입니다.

어차피 3등급 빠르게 돼도 일주일 기다려야합니다. 인증도 해야하고요.

신고 먹으면 포인트 및 캐시 차감됩니다.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p91&wr_id=31461

제발 이런식으로 포인트 올리지 말아주세요

지금 빠삭에 있는 고렙분들 진짜 많습니다 

그분들이 처음부터 위에 지금까지 적어놓은 내용 다 물어보면서 뻘글, 뻘댓글, 도배 하면서 되셨을까요?

단언컨데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그런식으로 글 썼으면 이미 신고 폭탄 맞고 저렙됐습니다.

고렙분들 다 공부하시고 알아보시고 여러분들 답변해드리는겁니다.

지금처럼 커뮤니티의 질 자체가 떨어지면 결국 빠삭을 이용하는 유저들의 손해입니다.

말 많이 나오죠. "요즘 빠삭 별로네", "빠삭 많이 변했네"

이용자 수 줄어들면 판매자가 빠삭에 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즉 커뮤니티의 질이 떨어진다 - 유저 수가 적어진다 - 판매자가 빠삭을 고집할 이유가 없다.

커뮤니티의 질이 떨어지면 결국 빠삭을 이용하는 우리 이용자들의 손해입니다. 

스스로 주의하고 조심해주세요.

 

그리고 추가로 개인적으로 질문글 올리셨으면 답변 댓글에 감사 댓글 하나정돈 달아주세요.

그게 기본이라 생각하고 질문글 하나에 답변 댓글만 주르르륵 달리는데 감사 댓글 하나 없으면 전형적인 포인트용 글로 보입니다.

 특히 1-2렙 저렙분들

이상으로 글 줄이며 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부탁드리는 내용들이 잘 지켜졌으면 합니다.

이 글은 생각 날 때 마다 꾸준히 재업로드 하겠습니다.

 

추가 할 내용이나 정정 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924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목 10시 ~ 18시 / 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