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 양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글쓰기 하세요 .
  • 폰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정보요구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에 글쓰기 해주세요.
  • 폰구매 정보글을 자유게시판에 작성하시면 판매자회원님의 답변을 쪽지로 받을수 없습니다.
  •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글은 제재 하겠습니다.(음란물, 지역감정, 욕설, 성별비하, 정치 등)
  • 자유게시판에 출첵글은 금지합니다. (1차:경고없이 삭제 , 2차:글쓰기 일시정지)
  • 본인이 작성한 글에 달리는 답변을 모니터링 하고 싶다면 "빠삭알리미앱"을 꼭 설치하세요.
  • 자유게시판은 50캐시 적립.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필독] 출첵은 출첵게시판을 이용하세요

    16-03-17

    869

    106462

    [필독] 빠삭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내용정리

    15-05-21

    607

    176408

    [필독공지] 빠삭 글쓰기 에티켓 안내

    16-09-09

    747

    93568

    돌석

    초보 분들을 위한 용어 정리 입니다.

    20-01-02

    392

    141689

    시나브로sy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및 더는 안 보였으면 하는 질문들

    20-03-05

    121

    31876

    [필독] 휴대폰구매를 위한 정보요청 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 이용

    15-05-22

    156

    41472

    4007

    중고리

    700번방 스크 기변 물건 받으신분 계신가요? 4

    21-08-26

    504

    4006

    창밖으로

    요즘 폴더3 조건 어느정도하나요? 2

    21-08-26

    278

    4005

    쿠오오오오

    8743 진행상황 공유합니다 12

    21-08-26

    617

    4004

    울산남자v

    아 27일까지 개통인데 짜증나네요 2

    21-08-26

    1 - 0

    550

    4003

    수채화

    ㅅㅋㄱㅂ s21 언제쯤 가격 내릴까요?...... 1

    21-08-26

    265

    4002

    올빛

    955방 진행상황 아시는분 있나요? 19

    21-08-26

    822

    4001

    qwert…

    z플립3 사고 싶네요 폰 바꾼지 얼마 안 됐는데 4

    21-08-26

    375

    4000

    드려

    959 카톡방 ㅋㅌ 재고 300개 공지 내려간거같아요 6

    21-08-26

    905

    3999

    alien

    가개통 미사용폰 2

    21-08-26

    291

    3998

    냉고

    z플립3 고민이네요 2

    21-08-26

    404

    3997

    고릉

    아이폰13 나오면 1

    21-08-26

    265

    3996

    포비든

    아이폰11pro 256g vs 아이폰12 128g 12

    21-08-26

    417

    3995

    록이다

    z플립3 발열 저만 심한가요? 20

    21-08-26

    865

    3994

    뽀로로사과

    부가서비스 질문이 있습니다

    21-08-26

    243

    3993

    voice…

    하 플립3 스크 기변.. 2

    21-08-26

    695

    3992

    최현바리

    Z플립3 사전예약질문 5

    21-08-26

    825

    3991

    수삭

    스노방으로 사전예약한거요 질문좀요 2

    21-08-26

    493

    3990

    아층사라

    서전예약첨해봤는데 5

    21-08-26

    408

    3989

    수삭

    lg통신사만의 사은품이나 뭐 혜택같은거 아시는분?? 2

    21-08-25

    340

    3988

    모닝코피

    오늘 구매결정 했는데 꽃다발은 언제 2

    21-08-25

    627

    3987

    김더뉘

    플립3 블랙개통 문의드립니다 처음이라.. 6

    21-08-25

    0 - 1

    548

    3986

    홍우람

    플립3 이정도면 호갱인가요? 8

    21-08-25

    917

    3985

    솜강

    이거 개통검증 된건가요? 4

    21-08-25

    542

    3984

    케렌

    955 문의카톡 공지 저만 안보이나요 7

    21-08-25

    738

    3983

    후힣

    8743 개통현황 공유 6

    21-08-25

    690

    3982

    지단의박치…

    디지털프라자에서 자급제 신청한 사람들도 기기 못받고있는거같던데... 6

    21-08-25

    681

    3981

    Happy…

    만약에 개통기간 연장되면 마지막날에 공지 나오나요? 2

    21-08-25

    515

    3980

    굿보이66

    사전예약 개통취소 노트10때 경험했습니다 6

    21-08-25

    682

    3979

    크로쮸

    700방 sk기변 520번대 오늘 취소하고 환승완료 14

    21-08-25

    791

    3978

    나22키

    플립3 기변 3

    21-08-25

    593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님의 댓글

    댓글모음 안내

    1.

    해당 댓글 작성자가 작성했던 댓글의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 댓글목록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