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접수후 반드시 아래 링크로 카카오톡 성함을 남겨 주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저희는 해피콜을 드리지 않고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진행하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상담링크: http://pf.kakao.com/_XaeCK/chat
(징 및 꽃배달언급 자동 차단합니다)
온라인 진행
★1.온라인 공식신청서로 진행
└ (신분증 필요X)
★2.부가서비스
└ V컬러링+ 月 4,400원 당월 유지 후 해지가능 ex) 12월 개통시 1월 1일 해지가능, 1월 개통시 2월 1일 해지가능 ※ V컬러링+는 인증 필수입니다!!!※
TALL케어플러스2 파손 月 5,200원 당월 유지 후 해지가능 ex) 12월 개통시 1월 1일 해지가능, 1월 개통시 2월 1일 해지가능
우주패스All 月 9,900원 익월 유지 후 해지가능 ex) 12월 개통시 2월 1일 해지가능, 1월 개통시 3월 1일 해지가능
- 우주패스All 기존 가입자는 진행 불가합니다. 우주패스All 가입하신 적이 없으신 분만 신청해주세요.
★3. 회선유지기간
└ 190일
★4. 요금제 유지기간
└ 공시 개통 : 190일 / 선약개통 130일
★5. 기기 개통전 절대 개봉금지
└ 개통이 안되실 경우 출고가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개통 전에는 절대로 휴대폰 박스를 오픈하지 않도록 주의부탁드립니다.
★6. 중립대상자 진행불가 / 미성년자 진행불가
★7. 재고 확인 필수!!
└ 이슈재고 / 인기있는 재고들은 5분전 재고도 금방 소진될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실시간 재고 확인 가능합니다
★8. 보험 및 복지등록 관련
└ 부가서비스 조건에 보험이 들어가있지 않는 상품 보험가입 이나 복지등록 등은
개통후 명의자 본인이 직접 등록 하셔야합니다
간편 신청서 접수후 진행상황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