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위치 : 서울 구로구 / 금천구 입니다.
5G에서 5G 는 5만원 차액 발생됩니다.
꼭 구매자 메모란에 5G에서 5G 작성부탁드립니다. (기존가입자에한해)
메모 누락시 후순위 배정됩니다 꼭 필수.!!
슈퍼체인지 권리실행 절대안됩니다.
절대안됩니다.
KT 번호이동의 경우 집중 단속 기간이라 개통이 조금 지연 되고 있습니다.
저희도 최대한 노력하며 빠르게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전판매점이 동일합니다..>
기기변경 같은 경우는 자주 개통 진행 되고 있습니다.
타 요금제 예 : 넷플릭스 로 사용 희망하시면 3만원 차액 발생됩니다.
총 금액은 3,630원 2달 유지조건입니다.
문의 내용은 문자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수도건 외 지역 설치시 -10만원 = 500M (수도권외지역)=70
신분증 사진본 으로 진행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유선문의 부탁드립니다.
매장 내방시 주소는 서울 입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과 전환지원금은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