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고객님 호구 탈출 호갱 탈출 야나두 입니다 접수시 안내 사항 드립니다
통신사 정책이 수시로 변동 되거나 단말기 수급 때문에 개통이 지연 되거나
취소 될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개통은 시장 안정화 때문에 1~5일정도 걸릴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개통 절차 안내 (구매 하시고 휴대폰 구매후기 남기고 캡쳐 해서 보내주시면 뽑아서 커피 쿠폰 보내드립니다)
빠삭 접수 입금 완료->문자나 해피콜 공식신청서 발송->신청서 작성->단말기 발송 (기변 선개통,번호이동 후개통)
1. 업무시간은 09~20시까지 이며, 5시 이전 접수 건들은 당일 택배 배송로 보내드립니다
2. 개통시 기기변경 선개통 후배송 / 번호이동 개통시 다음날 개통 진행 됩니다
SK 번호이동은 나밍 꼭 해주셔야 합니다
통신사 나밍 방법 https://blog.naver.com/zosiac945/221649677269
(기기변경은 개통이 되도 기존폰 끊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사용이 안되시면 두세번 정도 껐다 켜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3. 택배 발송은 선불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지역은 퀵비 부담하시면 퀵으로 보내드립니다)
4. 번호이동,기기변경 개통시 위약금 및 남은 할부금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조회는 휴대폰 114고객센터 및 통신사 어플에서도 조회도 가능 합니다.
5. 요금제 유지기간 SK,KT,U+선택약정 125일 / SK,KT,U+공시지원금 180일
6. 보험가입과 결합은 개통후 30일 이내 가까운 해당 통신사 대리점 내방 해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7. 접수 이후 단말기 재고,통신사 정책, 통신사 상황에 따라 개통이 좀 지연될수 있습니다.
8. 번호이동 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로만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9. 궁금하신 내용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 URL로 문의 바랍니다.
http://pf.kakao.com/_xjSxdNxb/chat
10. A/S 교품 및 개통철회 안내
단말기가 미개통이면서 미개봉 상태인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폰 - 기기 불량 사유로 교환을 원할경우 제조사 서비스센터 방문후
기사님상담 후 불량 확인 판정서 받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개통후 14일 이전만 가능)
단순변심에 의한 철회 절대불가
아이폰은 개봉 이나 개통후 기기불량일 경우 14일 이내 애플서비스센터에서 처리 됩니다
(구입처에서 교환불가 , 아이폰 본사지침 개통 전,후 동일)
불량 단말기는 받으신 그대로(구성물 누락없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말기 구매 후 카톡 or 단말기 데이터 백업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9612480&memberNo=15460786&vType=VERTICAL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