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저희는 LG만 전문으로 하는 신생 업체 입니다
아직 판매 이 없어서 의심스럽거나 불안해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절대로 주문 받아 놓고 재고 배정이 안되 기다리시게 하거나 물건 보내고 개통 지연으로 2주 3주 기다리게 하는 영업은 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맘에 안 들어서 구매를 망설이시는 게 아니라면 절대적으로 믿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무조건 사무실에 보유 재고로만 운영하며 개통은 기기 받은 즉시 개통 해드립니다 .
택배는 4시 이전 주문 건 당일 즉시 발송이며 선불로 발송해드립니다 .
4시 이후 주문 건은 5시에 추가 발송이 이뤄지지만 혹시나 100%발송이안될수있으니 그 다음날 발송으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부가 서비스 없습니다
공시 : D+181 이후 변경 가능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의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