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아이콘2](/img/newsno/icon_usim_notice_red.png)
![](/share/snoimg/notice_908_3.jpg)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판매자입니다! ^^
신청해 주시면 기기 배송부터 개통까지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래 중요 사항 확인하셔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판매자 전화로 연락주시거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빠른 피드백 드려서 좋은 선택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_^
부가서비스 없습니다.
배송비 없습니다.
요금제 유지기간 안내드립니다.
선택약정인 경우 95일 이후 요금제 변경 가능하십니다.
공시지원인 경우 185일 이후 요금제 변경 가능하십니다.
회선유지기간은 185일 입니다.
-요금제 유지기간 전에 요금제 변경 시 고객님께 불이익이 발생되므지 않도록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날짜를 잘 모르신다면 판매자에게 꼭 연락하셔서 확인 후 변경 하세요.^^
-회선유지기간이 지나야 명의변경, 통신사이동, 해지처리 등등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꼭 지켜주세요.
5G >> 5G 기변이신 경우 개통 후 185일이 지나신 고객님만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선불로 보내드립니다.
☆★번호이동 고객님 진행방식☆★
신청하시면 오후 1시까지 실재고 확인 후 순차적으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해피콜 받으실 때 문의 해주시거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해피콜 받으시고 기재해 주신 메일 주소로 온라인 공식 신청서 URL을 발송해드립니다.
URL 자체가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기때문에 안보이시면 스팸함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본인명의 신용카드,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하십니다.
작성 완료 후 판매자에게 전화, 문자 주시면 기기 당일 발송 해드립니다.
택배로 기기를 받으시고 바로 연락 주셔야 개통이 원활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은 보통 기기 받으신 당일 개통 되시오나 통신사 개통 지연이 걸리는 경우 최대 3일까지도 걸릴 수 있습니다.
개통 처리 후 바로 기존 전화기가 먹통이 되기에 기기를 받으신 후 개통을 해드리는 후개통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기변 고객님 진행방식☆★
신청하시면 오후 1시까지 실재고 확인 후 순차적으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해피콜 받으실 때 문의 해주시거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해피콜 받으시고 기재해 주신 메일 주소로 온라인 공식 신청서 URL을 발송해드립니다.
URL 자체가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기때문에 안보이시면 스팸함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휴대폰 간편 문자인증 받으시면 되십니다.
작성 완료 후 판매자에게 전화, 문자 주시면 기기 당일 발송 해드립니다.
선개통 후 발송하기에 기기를 받으신 즉시 유심만 옮겨서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개통 되셔도 기존 전화기를 계속하여 사용 가능하시기에 선개통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개통 완료 전까지 기기 개봉을 자제해 주세요.☆★
간혹 고객님 개인적인 문제나 통신사쪽의 전혀 예상치 못한 문제로 개통이 불가할 경우 개봉이 되어있는 기기는 반품이 어려워 기기 출고가 전체가 청구될 수도 있는만큼 신중하게 안내에 따라 개봉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신청서 작성하시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은 신용카드가 없는경우,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셔서 진행하셔야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 해당사항>
범용공인인증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진행가능합니다. '주거래은행 공인인증센터-인증서발급' 란에서 4,400원 유료발급 후 공식신청서 완료한 뒤 7일이내 인증서폐기하시면 환급조치 됩니다. 발급기관은 아무곳이나 상관없습니다.
★ 온라인 공식 신청서 진행시 참고하세요.
- 유심정보 111111111로 모두기재 (유심 재사용 선택시)
- 식스플랜 동의 (유플러스 해당사항)
- 판매사원번호 패스
- 해당하는 요금제 선택 (정책표에서 확인)
- 단말기지원금 선택 (공시지원금)
※ 선택약정 진행하는 경우에만 '요금할인 선택'
- 심플코스
- 포인트 사용불가
- 나머지사항은 고객님 선택사항
- 보험 미가입 선택
- 첨부파일 페이지 나오는경우 패스
( 부가서비스는 저희가 개통시 추가하여 진행합니다)
▶ 단말기 보험 안내사항
개통 후 30일 이내에만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30일 이후에는 단말기 보험 가입은 불가합니다.
▶ 유심구매 안내사항
번호이동은 통신사끼리 유심호환이 안되기 때문에 무조건 유심구매, 기기변경은 기존기기가 나노유심인경우 재사용선택하셔도 됩니다. (기변 유심재사용인데, 기존유심이 마이크로 유심인경우 해피콜 시 유심 구매를 꼭 말씀해주세요.
▶ 중고폰 매입
개통하신 고객님께 사용하시던 중고폰을 고가에 매입해 드립니다. 택배 받으신 박스에 포장하셔서 보내주시면 검수 후에 바로 현금 입금 해드립니다.
개인정보 완전삭제(복구불가) 후 처리 해드립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별도 문의 주세요. 기존 휴대폰 매장에서 판매하셨던 가격보다 더 받으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께서는 해피콜 받으실 때 말씀해주세요.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과 전환지원금은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share/snoimg/required_guide.jpg)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share/snoimg/opening_guide2.jpg)
![](/share/snoimg/process_guid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