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00번방 판매자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문 전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나 문자주세요!
<부가가입 안내 및 유의점>
□T올케어+파손
전산 자동가입 완료, 혹시나 인증필요한 경우 생기면 별도 안내드립니다.
□ 우주패스Life
https://tworldfriends.co.kr/D152620000/services/NM00000179
판매자가 제공하는 URL로 가입(T월드,11번가 등 타 가입처 인정불가)
※우주패스는 휴대폰 요금과 별개로 등록한 계좌나 카드로 정기 선결제됩니다.
(잔액부족으로 결제 안될 시 자동해지되고 환수금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웨이브
개통 후 114에서 가입완료 문자가 들어가면 전체보기 눌러서 URL들어가서 이용권 발급까지 완료
□ 브이컬러링
http://www.vcoloring.com/outlink/welcome.html
개통 후 114에서 가입완료 문자들어오면 컨텐츠설정하기 URL 들어가서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
부가서비스 금액 프로모션은 대상자에 한해 적용됩니다.
미성년자는 우주패스 인증불가로 징 차감(3개)있습니다
★부가 없이 진행 가능 단, 징 차감 4개★
-요금제 유지기간 지킨 후 LTE요금제로 변경 원하시면 LTE단말기로 유심기변하고 요금제변경 후
당일 원단말기로 원복 필수로 해주셔야합니다!
- 금요일 오후(5시)~일요일 접수 건은 월요일 오전 9시 이후로 해피콜 드립니다.
빠삭에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의 가입신청서 작성 클릭하셔서 서류 접수 후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