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분증정책(수도권만가능) ※ 부가O ※
< 유선(TV+인터넷) 진행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
ㄴ내방-지역은 서울시 노원구 입니다.
택배-신분증 실물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B. 부가서비스
ㄴV컬러링플러스,웨이브,플로 M+1유지
6월개통기준 8월1일 해지 (유지기간 이전 해지할경우 정책차감 청구될수 있습니다.)
C. 회선유지기간
ㄴ185일
D. 요금제유지기간
E. 개통전 절대 휴대폰 개봉금지
ㄴ개통이안될경우 출고가 청구될수있습니다. 개통전에는 절대 휴대폰 오픈하지말아주세요.
F. 재고는 항상 변동됩니다
ㄴ5분전에 있던재고가 다 소진되기도 합니다. 어느정도 유연성있게 진행부탁드립니다.
G. 개통지연 관련
ㄴ통신사 사정에의해 개통이 지연될수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H. 보험 및 기초수급등록관련
ㄴ조건에 포함되어있는 부가서비스 이외,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부가,보험,복지등록 등은
개통후 별도로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하셔야합니다.
공식신청서에 넣으셨다고하셔도 따로 저희가 진행해드리지않습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