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일해회 입니다★
저희는 해피콜을 드리지 않고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진행하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유선 (인터넷+TV)도 같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은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저희가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링크 : help@bbasak.com
(↑↑상담 및 재고 확인등 모든 진행은 위 카톡으로 진행해드립니다↑↑)
온라인 진행
★1.온라인 공식신청서로 진행
└ (신분증 필요X)
★2.부가서비스
└ 1. 필수팩L 月 9,900원 당월 유지 후 해지가능 ex) 5월 개통시 6월 1일 해지가능, 6월 개통시 7월 1일 해지가능
★3. 회선유지기간
└ 185일
★4. 요금제 유지기간
└ 개통일 기준 공시 개통 : 184일 / 선약개통 124일
★5. 공시 개통시 요금제 변경시 위약금 관련 안내
└ 공시 약정으로 개통하신 분은 요금제 유지 기간 후 요금제 변경하실 때
일정 금액 이하의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경우 위약금이 청구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통신사 별 요금제 변경 시 하향 가능 한도는
SK : 45,000원 이상 요금제까지 변경 가능
KT : 47,000원 이상 요금제까지 변경 가능
LG : 50,000원 이상 요금제까지 변경 가능
위 금액 밑으로 요금제 변경하시는 경우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해주시면 됩니다
★6. 기기 개통전 절대 개봉금지
└ 개통이 안되실 경우 출고가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개통 전에는 절대로 휴대폰 박스를 오픈하지 않도록 주의부탁드립니다.
★7. 재고 확인 필수!!
└ 이슈재고 / 인기있는 재고들은 5분전 재고도 금방 소진될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실시간 재고 확인 가능합니다
★8. 보험 및 복지등록 관련
└ 부가서비스 조건에 보험이 들어가있지 않는 상품 보험가입 이나 복지등록 등은
개통후 명의자 본인이 직접 등록 하셔야합니다
★9. 정상 사용하실 분만 구매신청해주세요
└ ■개통일 포함 D+185일동안■
★유심기변 절대 금지★ 유심 기변 어떠한 사유에도 절대 불가능합니다
유심 기변하여 개통 단말기 판매 등 개통 유심 단독상태 모두 절대 안됩니다
유심기변 / 원단말 단독상태 / 유심단독 상태 / 통화량 미발생 / 데이터 미발생
등으로 비정상 개통건으로 확인 될경우
판매자 수수료(페이백 / 할인) 불편법 편취 목적으로 사기로 형사 고소합니다
이유불문 합의 없습니다 어떠한 소명도 받지 않습니다
개통명의자 / 대리구매 신청자 함께 고소 합니다 함께 조사 받으세요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분들만 구매 신청하세요■
★10. 구매자 구매 전 필독사항
└ ⓐ - SK 상품 - 클럽 기변 권리 실행 불가 합니다
KT 상품 - 슈퍼 체인지 권리 실행 불가 합니다
ⓑ - 개통 전 위약금, 복지 할인, 결합 할인, 보험 가입, 기타 부가 등은 저희가 확인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공식 신청서에서 작성하셨더라도 저희 쪽에서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 - 5G 단말기에서 LTE요금제로 변경 시 부과 될 수 있는 위약금 등은 저희 쪽에서 안내가 불가 합니다
직접 고객센터나 통신사 어플 등을 이용하여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 현재 사용하시는 통신사가 알뜰 통신사라면 정확한 알뜰 통신사 명을 말씀 해주세요!
ⓔ - 중립, 미성년자, 임대폰, 선불폰 등 특이 사항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카톡으로 미리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대리 구매로 진행 하시는 분은 해당 사항을 개통 명의자 분께 꼭 안내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글을 안내하지 발생하는 불이익은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