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번호이동 요금제 무관 당일 개통 진행 합니다.
12월19일부터~~
2018-12-19 20:21:44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 전기종 번호이동 ★
스몰~미디엄(세이브~밴드6.5G) 요금제 구간은
22일(토) 부터~ 24일(월) 개통됩니다.
라지(퍼펙트)이상은 당일 개통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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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40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은 제조사 정책 입니다. (느낌과 별도)
★사이트 가입일 미만 고객들은 자동 보류후 취소처리됩니다★
( 이점 확인 하시어 구매하여 주세요 )
[18년 10,11,12월 가입 고객 미판매]
[번이시 중립 / 알뜰폰 / 선불유심 불가 합니다.]
모델별 요금제 구간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s://www.lgecare.co.kr/lcp/main.do
V40구매고객 + 기존 LG단말기 보상프로그램
2018. 10. 24 ~ 2018. 12. 31까지
[캐시 결재후 주문하기 1차 신청서까지 작성 해주세요~ 접수 완료 문자 받으시면 순차적 해피콜 드립니다.]
전화 문의시 "폰톡+~죠" 라고 말씀해주세요 ( 사이트 이름 / 금액 관련 언급 문의 불가 )
( ㅍㅇㅂ 등 은어 사용 절대 금지 / 저희는 단통법을 준수 합니다. ^^)
[공시 / 12개월24개월 선약 조건은 동일 단, 현완직거래 / 안전거래 조건은 상이 합니다.]
내방 가볍게 | 택배 무겁게
금천구내방 / 전국택배 믿고타는 폰톡+
★미개봉 완박스★
신분증 no / 2차 온라인 신청서 작성
★ 내방 - 가볍게 / 택배 - 무겁게★
[~부가 無~]
내방시 현장 마무리 별도
[현완직거래 필수 확인]
개통일 기준~~~요금제 / 필수유지기간 / 유심관련 내용 필독 미유지시 당사 법율대리인 민사 소송(내용증명 발송)
공시 요금제 유지기간 : 185일 / 선약 요금제 유지기간 : 125일
자사 유심기변 95일 / 타사 유심기변 95일
필수유지기간 185일 이내 해지 / 정지 / 취소 / 명의 변경 불가
상기 유지 조건 필히 지켜 주셔야 합니다.
[필수유지기간 내 최소통화 착발신 10건 / 데이타 소량은 꼭 사용해주세요]
~마무리는 개통기준 입니다. 개통당일 상품 기준으로 마무리 됩니다.~
↓↓택배시 추가신청서 필수 작성↓↓
▶ 택배 추가신청서 작성하기◀(★문구확인★) : http://form.bbasak.com/view/request.do?pnno=7014
※ 택배신청건은 택배 추가 신청서 작성하셔야합니다. 미신청시 연락이 늦어질수있습니다 ※
※ 택배 추가신청서 용도 문의가 있는데 자게에서 공부하세요^^ ※
※ 택배추가신청서 관련 문구확인하시어 작성 / 오류 작성시 늦어집니다. ※
[택배추가신청서 작성하시고 작성하신 내용을 잃어버리는 고객님이 있습니다. 작성시 꼭 확인해주세요]
금액 관련 상담 불가 합니다. / 댓글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립니다.
내방시 가볍게 오셔서 현장 처리 됩니다.
★★★어떠한 경우에서도 민간함 부분의 질문,문자시 폰파,구매채증으로 판단할수밖에 없습니다.★★★
★★★신청서 작성해주시면 담당사원이 신속하게 해피콜 드립니다.★★★
[상기 신청서는 빠삭사이트 내에서만 열리는 url입니다. 복사하여 인터넷창에 붙여 놓으시면 열리지 않습니다.]
[후기 게시판 이용시 개통자 본인 단말기 일련번호 노출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노출 시키는 행위 입니다. 삼가하여 주세요!]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