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아이콘2 빠삭의 모든 거래는 안전장치가 작동되고 있으며, 판매자와 직거래를 하는 경우 운영원칙에 의해 영구정지 대상이 됩니다.
  • 판매자 정보

    퇨썧쏖 2020년 03월 가입
  • 6개월간 판매현황 473

    (판매완료 372 판매취소 69 구매취소 32)

  • 쪽지보내기

    연락처

    050431822741

    안심번호는 매3시간마다 변경됩니다.
    나중에 전화하면 없는 번호로 나올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나오는 번호로만 통화가능합니다.

    상담시간

    오전11:00 ~오후 06:00

인사말

*상품권 종류는  홈플러스 /신세계   두종류 중  선택 하심 됩니다.

*AI셋탑 추가 1만원 지급 됩니다.(월2200원추가)

*와이파이  / 셋탑박스 변경시  월 사용료  금액은 변동 될수 있습니다.

*온가족 플랜 결합 (2명이상 핸드폰 요금결합)시  3만원 차감됩니다.

 온가족 프리 /온가족 할인은 차감 없습니다.
* 유선 전화기  설치는  개별적으로  문의주세요~
 
*설치비안내 (익월 청구서  1회 청구)
인터넷  : 27,500원
인터넷 +TV :38,500원
(TV 추가시  대당 13,200원 추가 청구)​
 

 

진행안내

주문 절차 안내드립니다.
주문서를 제출해주시면 안내전화 드립니다.

해피콜 아이콘해피콜 번호
0504-3182-2741
안심번호는 매3시간마다 변경됩니다.
메모 후 나중에 전화하면 없는번호로 나올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판매자정보에 나오는 번호로 전화주셔야 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아이콘상담시간
평일 오전 11:00~ 오후 6:00

영업시간 이외 문의건은 익영업일 답변드립니다.

가입절차안내

철저한 개인정보보호와 친절상담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STEP 01step1 아이콘상담,
    신청서 작성
  2. STEP 02step2 아이콘해피콜
    + 설치 일정 조율
  3. STEP 03step3 아이콘기사 방문 및
    설치 받기
  4. STEP 04step4 아이콘사은품 지급!
사은품 지급일
안내
  • 빠삭안전거래로 빠삭에서 환불 (공지참고) 합니다.
  • 징 금액은 상품권 포함금액입니다. (상품권은 통신사지급)
주의사항

아래 주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 SK텔레콤 로고가족들이 SK휴대폰을 2대 이상 쓴다면 추천
  • 휴대폰이 없거나 또는 1대 결합 시

*핸드폰요금 결합 원하시면 반드시 안내전화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개통전 설치장소에 동일명의나 타인명의로 사용중이시거나,
    자사 장비가 남아있을 경우 기사님 내방시 해지후 재가입으로 판명되어 설치를 받지 않으시더라도
    고객님께 환수금액이 발생됩니다.
  • 약정은 3년약정 기준입니다.
  • 1년 이내 모든 해지(위면해지, 직권해지 포함) 및 정지시 해지사유와
    무관하게 받으신 현금은 전액 반납하셔야 합니다.
  • 기존요금제와 스마트 인터넷요금제 약정승계 상향/하향/변경불가
  • 설치비는 첫달 요금에서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금액은 유형에 따라 청구 됩니다)
  • 휴대폰 결합은 본사에서만 결합이 가능하오니, 인터넷 설치 후 꼭 고객센터로 결합신청 부탁드립니다.
  •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은 꼭 설치 받으신 뒤 직접 해지 해주셔야 합니다.
  • 동일명의,동일장소,동일자동이체,가족결합 9개월이내 해지이력 있을시 대표자 또는 가족구성원 가족결합 및 신규는가입이 불가능하며 가입시 사은품은 전액 반환처리 됩니다.
  • 개통 후 1년 이내 명의변경/일시정지/자동이체해지(지로변경)시 사은품 전액환수 됩니다.
  • K브로드밴드의 제휴카드는 현대(t-broad M Edition2),신한(B플러스 신한 빅플러스카드),롯데( B롯데카드)만 가능합니다. 통신사의 규정이며 T월드에 나오는 제휴카드 모두가 대상은 아닙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106번에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 인터넷과 TV는 설치후 당일 바로 해지해도 설치비용 및 위약금(상품권+사용일수)이 일할계산청구가 됩니다. 이점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가입시 가족결합이 되어 있거나 신규로 넣을때 아래에 해당되면 환수 됩니다

  • 가족구성원 모두의 명의로 동일주소 또는 타주소지에 동일통신사로 해지후 바로 재가입 안됩니다.
    (해지후 재가입은 SK,LG → 90일 이후 / KT → 270일 이후 가능)
  • 가족결합 구성원이 다른주소에 동일 통신사로 신규로 개통후 동일 통신사 기존 인터넷 바로 해지 안됩니다.
    (LG → M+3개월, SK → M+6개월, KT → M+9개월 이후 기존회선 해지 가능)
  • 가족결합이 안된 구성원이라도 신규 개통한 회선을 가족결합으로 묶을경우 가족결합 묶는 구성원중에 M+3개월이내 동일통신사 해지 이력이 있으면 사은품 지급 안됩니다.
인터넷을 신청하면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위약금, 환수, 가족결합 등)를 판매자가 설명을 드리지만 그래도 신청하는 회원님이 생길수 있는 문제를 제일 잘알고 있습니다.
신청, 개통 진행하면서 판매자에게 미리 알려줄 의무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판매과정에서 판매자는 모든 경우의 수를 알지는 못하며 신청 고객님이 알려주지 않아서 발생하는 환수, 위약금은 고객님의 책임이라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