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주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가족들이 SK휴대폰을 2대 이상 쓴다면 추천
- 휴대폰이 없거나 또는 1대 결합 시
![sk브로드밴드 로고](/share/snoimg/viewdesign01_logo_sk_sm.png)
*핸드폰요금 결합 원하시면 반드시 안내전화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개통전 설치장소에 동일명의나 타인명의로 사용중이시거나,
자사 장비가 남아있을 경우 기사님 내방시 해지후 재가입으로 판명되어 설치를 받지 않으시더라도
고객님께 환수금액이 발생됩니다.
- 약정은 3년약정 기준입니다.
- 1년 이내 모든 해지(위면해지, 직권해지 포함) 및 정지시 해지사유와
무관하게 받으신 현금은 전액 반납하셔야 합니다.
- 기존요금제와 스마트 인터넷요금제 약정승계 상향/하향/변경불가
- 설치비는 첫달 요금에서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금액은 유형에 따라 청구 됩니다)
- 휴대폰 결합은 본사에서만 결합이 가능하오니, 인터넷 설치 후 꼭 고객센터로 결합신청 부탁드립니다.
-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은 꼭 설치 받으신 뒤 직접 해지 해주셔야 합니다.
- 동일명의,동일장소,동일자동이체,가족결합 9개월이내 해지이력 있을시 대표자 또는 가족구성원 가족결합 및 신규는가입이 불가능하며 가입시 사은품은 전액 반환처리 됩니다.
- 개통 후 1년 이내 명의변경/일시정지/자동이체해지(지로변경)시 사은품 전액환수 됩니다.
- K브로드밴드의 제휴카드는 현대(t-broad M Edition2),신한(B플러스 신한 빅플러스카드),롯데( B롯데카드)만 가능합니다. 통신사의 규정이며 T월드에 나오는 제휴카드 모두가 대상은 아닙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106번에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 인터넷과 TV는 설치후 당일 바로 해지해도 설치비용 및 위약금(상품권+사용일수)이 일할계산청구가 됩니다. 이점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가입시 가족결합이 되어 있거나 신규로 넣을때 아래에 해당되면 환수 됩니다
- 가족구성원 모두의 명의로 동일주소 또는 타주소지에 동일통신사로 해지후 바로 재가입 안됩니다.
(해지후 재가입은 SK,LG → 90일 이후 / KT → 270일 이후 가능)
- 가족결합 구성원이 다른주소에 동일 통신사로 신규로 개통후 동일 통신사 기존 인터넷 바로 해지 안됩니다.
(LG → M+3개월, SK → M+6개월, KT → M+9개월 이후 기존회선 해지 가능)
- 가족결합이 안된 구성원이라도 신규 개통한 회선을 가족결합으로 묶을경우 가족결합 묶는 구성원중에 M+3개월이내 동일통신사 해지 이력이 있으면 사은품 지급 안됩니다.
인터넷을 신청하면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위약금, 환수, 가족결합 등)를 판매자가 설명을 드리지만 그래도 신청하는 회원님이 생길수 있는 문제를 제일 잘알고 있습니다.
신청, 개통 진행하면서 판매자에게 미리 알려줄 의무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판매과정에서 판매자는 모든 경우의 수를 알지는 못하며 신청 고객님이 알려주지 않아서 발생하는 환수, 위약금은 고객님의 책임이라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