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서비스 안내★
기본팩1,320원 M+1개월유지
빠삭에 구입이력없으신분들 최근가입자분들 죄송하지만 판매할수없습니다
구입이력 있으신분들만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입일자가 19년이하 18년도이하가입자분들만 신청부탁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번호 다른곳에서 받은걸로 개통가능합니다 (미스틱브론즈 색상만!!!)
연락드리면 문자로 기존사전예약번호 불러주시면 그걸로 사전예약개통으로 진행합니다
저희는 사전예약기간동안 200개전량 개통한집입니다 14일전체 개통다한집입니다
신청후 기다리고계시면 순차적으로 해피콜(문자or전화) 드립니다.
기존 5G 개통이력고객 기변개통진행불가합니다.
1. 제발 신고하지마세요. 전화로 가격언급시 신고자로 생각하고 무조건 취소진행합니다.
2. 해피콜(문자)드리니 기다려주시면됩니다.
3. 선택약정개통시 요금제 유지기간 130일이후 변경가능합니다.
4. KT선택약정개통은 24개월로만 진행합니다. 12개월약정 불가능합니다.
5. 공시지원금 개통시 요금제 유지기간 190일째 변경가능합니다.
6. 번호이동,해지,명의변경,유심기변,정지 모두 190일 이후 가능합니다. 그전에 변경하면 모든피해 고객님이 보상해주셔야 합니다.
7. 요금미납 , 회선정리,신용 꼭 확인해주세요.
8. 개통전 엠세이퍼에서 회선확인해주세요.
9. 고객님이 단순히 변심하셨을땐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10. 교품(기기불량으로인한교체)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11. 교품(초기불량으로인한교체) 14일이 이내만 가능합니다
12. 택배비는 착불입니다
13. 보험가입은 저희쪽에서 가입진행불가입니다. 대리점에서 진행가능하니 신청주셔도 진행처리안됩니다.
14. 개통전 개봉 절대금지 입니다. 개통전 개봉시 취소 교환 절대 불가능입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