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 확인 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상품은 택배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분증은 첨부 안하셔도 됩니다 신분증 첨부 NO!!
1. 구매후 절차 사항
현재 상품 결제 후 신청서(주문서) 까지 반드시 작성 하셔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하실때 신분증은 첨부 안하셔도 됩니다
신분증 첨부 없이 신청서만 작성 하시면 됩니다
2. 부가서비스: 없음 !!
3. 신청시 유의 사항 (필독!!)
회선유지기간: 개통 195일 유지 필수 !!
(195일 이전에는 해지(번호이동)정지,기기변경 ,명의변경 절대 불가 !!)
요금제 유지기간: 선택약정 개통 125일 이후 변경 가능 !!
유심기변: 개통 125일 이후 유심 기변 가능합니다!!
의무통화: 매월 20분/15콜 6개월간은 꾸준히 통화 발생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무료 데이터 안에서 매월 최소 300M이상 4개월 동안 사용 하셔야 하고 이후에는 매월 100M 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
4. 배송후 진행 상황
모든 기기 배송하면 수령후 개통 가능 합니다
단!! 단말기 수령후 개통되기 전까지는 절대로 개봉하시면 안되십니다
반드시 개통후 개봉 하시기 바랍니다
1:1 상담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 바랍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