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이,기변 전부 개통지연 없습니다●
절대 요구하지않습니다
▶ 25세~50세 개통시 ◀
1. 증명사진 첨부필수
(신분증 사진, 셀카 촬영 불가)
▶ 25세 미만,50세 이상 개통시 ◀
1. 가족관계증명서 필수
(발급받은지 3개월이내건만 가능)
2. 가족관계증명서에 함께나와있는
25세~59세 가족의 증명사진첨부필수
3. 미성년자의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사진 필수
개통 후 한달이내 낮은확률로 자격득실확인서 발송요청 드릴수있습니다.
결제가입 및 구독상품 계정연결까지 해주셔야
(요금제 유지기간)이후
LTE,5G 요금제 금액 상관없이
요금제 자유롭게 변경가능
(11.000원 기본료
표준요금제로도 변경가능)
LTE요금제로 변경시
소지한 LTE공기기로 유심기변 후
휴대폰 SKT고객센터 어플 ,
인터넷 SKT홈페이지에서 변경가능
자유게시판 또는 카페,
기타 다른 공유게시판등에
공유 적발시
새기기는 개통전까지는
기기개봉 절대 자제부탁드리며,
기존기기가 끊기시면
새기기 개통으로
그때 기기박스개봉해주셔야합니다!!
개통전 기기개봉시
공기기출고가 청구됨 정책미적용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