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 꼭 한번 읽어 봐 주시고 진행 바랍니다.***
부가서비스 - 스마트콜픽 5월1일 해지 플로앤 웨이브 6월1 해지
1)현재재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판매진행하기에
물량이 유동적이어서 상기 표기되어 있는 재고와 다를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시,화이트 구매를 원하지만 재고가 없으면 블랙 신청후 해피콜시 말씀부탁드립니다.)
2)개통완료 후 그 외 처리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3)기기발송은 착불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시,건수가 너무 많아 배송비부담이 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건 저희만 그런거 아닙니다.--------
(예,SK-스마트콜픽,WAVVE,FLO,등/KT-시즌믹스플러스 등)
5)기기변경(예,SK->SK) 진행시 선개통 후배송입니다.유심은 기존유심 사용으로 진행되니 개통후에도 기존폰 사용이 되는점 참고바랍니다.
6)번호이동(예,SK->LG)진행시 후개통으로 진행되지만, 때론 정책 변동에 따라서 선개통으로 진행 될수있습니다.
추가)인터넷 가입시 60-80만원 증정
요금제 유지기간 및 기본의무 기간은 아래의 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내방 지점은 인천부평, 서울 마포, 광명, 안산이 있으며
상품 주문 후
아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택배문의 : http://pf.kakao.com/_xgInxhxl
내방문의 : http://pf.kakao.com/_IxnLxcC
문의 주시면 위치 안내 및
%빠른 출고% 도와 드리겠습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