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 고객님~!! 접수마감합니다!!!
현재 해피콜 받으신 고객님까지만 번호이동 진행합니다.
기기변경 신청자분들만 접수해주세요^^
2020-04-11 12:12:07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현재 KT 번호이동 신청은 개통지연이 오래걸릴것으로 예상되오니
구매하실때 급하시거나 빠른 개통을 원하시는 분들은
접수를 보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변은 진행 가능합니다~!!^^
2020-04-08 14:14:07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KT S10 5G 256
진행 하고 있습니다~
재고 최대한 운용중에 있습니다!!
현금완납 정책이며 KT 로 번이,기변 모두 가능합니다.
무부가이고 요금제 유지기간 183일입니다.
공시로 개통 됩니다.
선약도 가능합니다. (요금제유지기간 93일)
번호이동 신청하시는 고객님!
신청하실때 신청서에 별도로 신분증 첨부 안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인증이니 명의자분 신용카드만 개통당시 휴대하고 계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을 신용카드로 합니다. (체크카드안됨)
신용카드가 없으시면 범용공인인증서 있으면 됩니다.
반드시 범용공인인증서 입니다. 없으시면 은행에서 발급해줍니다.
꼭 위 사항 참고 하세요~~
신청 후 반드시 꼭 유알엘 가셔서
추가 작성까지 기입 부탁드립니다. 추후 기기 발송시 와 개통시
이것저것 여쭤보고 시간 딜레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함 입니다.
꼭 이부분도 작성 부탁드립니다
해피진행 합니다~
내방 / 택배 가능합니다 (내방 별도 문의)
많은 접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