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운영공지] 배송일 날짜 변경 안내
| 작성일 18-09-15 13:33 | 조회 13,092 | 추천 215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운영진입니다.
이번에 한가지 기능 변동사항이 생겼습니다.
변동사항을 알려 드리면서 일반회원님들이 꼭 알고 계셔야할
내용을 필수로 알려 드리니 참고 하셔서 숙지 부탁 드립니다.
[변경내용]
변경전 : 개통후 최대 7일
변경후 : 개통일 당일 처리 (할부 또는 빠삭안전거래라는 이유로 미루는 행위도 신고 대상)
(판매글 상단에 빠삭에서 제공하는 안내 내용이 항상 나오고 있습니다)
[일반회원님들 숙지 사항]
1, 개통당일 처리되지 않는 약속은 반드시 신고 해주세요.
- 판매자가 여러가지 사유(할부개통 이라서, 빠삭안전거래라서)를 이유로 약속을 미룬다면 무조건 신고 하셔야 합니다.
2,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고 직거래를 유도
- 빠삭의 시스템은 반드시 주문서를 작성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거래는 운영진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주문서없이 진행하는 판매자는 무조건 신고 하셔야 합니다.
3, 빠삭안전거래를 꺼려 하거나 취소요청 유도
- 빠삭은 혹시라도 생길수 있는 판매자의 약속불이행을 방지하기 위해 빠삭안전거래로 결제를 할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안전거래를 조금이라도 꺼려 하거나 취소를 유도 한다면 무조건 신고 하셔야 합니다.
[판매자회원님들 숙지 사항]
1, 판매자와의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일반회원님도 판매자쪽에서 신고 해주세요.
- 판매자가 패널티를 받을수 있는 약속 미이행은 판매자분도 꼭 신고 해주세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