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유머이야기 | [유머/펌] 지금 부산가는 열차안인데ㅋㅋ
후니훈
|
작성일 16-08-08 16:28
|
조회 333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내 옆에 커플이 타고있었는데ㅋㅋㅋ
여자가 장난치면서 남친 머리에 계란 쳐서
딱 소리나면서 꺄르르 웃으면서 삶은 계란 까먹고
남친은 웃으면서 계란 받아먹는 모습에 죽창 생각이 났었는데
잠시후 이번에는 남자가 계란 먹을려고 꺼내더니 그대로 지 여친 머리에 계란쳤는데ㅋㅋㅋㅋ
계란이 덜 삶아졌던지ㅋㅋ 반의반반숙 정도의 계란이 여자머리를 덮었고 여자가 기차안에서 아 시발! 뭐하냐고 한마디 나왔고 남자는 안절부절 ...
이렇게 또 한 커플이 사라질듯...
인증샷 찍고 싶은데 분위기가 너무 싸늘해서 안되겠음..ㄷ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