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유머이야기 | 얼마전 아침 경유 저장고에 에 등유 넣는 주유소(진행형)
네줄세상
|
작성일 16-09-17 20:40
|
조회 429
|
추천 1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오늘 아침 주유하러 갔습니다. 간곳은 충남의 한 셀프 주유소에 갔습니다.
휘발유차라 혼자 작동하면 했습니다. 당시 손님은 저 혼자
그런데 여직원인지? 여장이 유니폼을 입은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사람이 나오다가 제가 혼자하는걸 본후
들어갔다가 나오더니 주유소 구석진 곳으로 가는 겁니다.
왜 등유 주유기 있는 곳은 보통 주유소중에서도 끝부분? 주유소 중앙이 아닌 외각이 많은데
그곳으로 갑니다. 그리고 근처에 뭔뚜껑을(기름저장고 뚜껑) 열고 그안에 등유, 휘발유, 경유 이렇게 있는곳중
경유의 뚜껑을 또 연후 바로 옆에 주유기있는 곳에 가서 등유 주유기를 경유 저장고에 꼽고 바로 등유를 넣기
시작 하더군요... 저는 그당시 기름을 넣고 있었는데 저게 뭔가~ 하고 보다가 이상한 생각이 들었고
그때 마침 여직원은 사무실로 들어 가더군요. 저도 주유가 끝나서, 저곳을 한번 가보자!! 그리고 영상을 찍자!!!
해서 가봤는데 역시!! 경유 저장고에 등유를 콸콸콸 넣고 있더군요!!! 제가 영상을 찍은것을 보니
이미 엄청난 양이 들어 갔습니다.
한참을 제가 차안에서 영상을 찍다 보니 여직원이 나오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냅다 도망가기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한국 석유관리?? 암튼 거기에 전화했지요!! 신고 했습니다!!!
평소에 이런걸 잘 참지 못하고!! 더구나 내가 주유하는데!! 이런 불법을 하다니!! 하며!! 신고 바로 했습니다.
말주변이 없어... 글이 이상하겠지만.. 글쓴 이유는!! 저 잘했죠????? ㅋㅋㅋㅋㅋ 칭찬받고 싶어 쓴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