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질문 | 핸드폰 판매대리점 포인트 관련 질문입니다
달콤한흑설… | 작성일 22-01-26 16:13 | 조회 568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안녕하세요 2년 전 쯤 빠삭을 이용해서 핸드폰을 구매했는데요, 오늘 일반 이동전화번호(010으로 시작)로 전화를 한통 받았습니다. 제가 예전에 핸드폰 구매했던 대리점이라고 하면서 요금 납부하면서 그동안 쌓인 포인트가 있다고 하네요. 구매처면 빠삭에서 거래한 대리점일텐데요..? 아무튼 2년 지나서 요금제 할인을 해드려야 하나 제 핸드폰 기종이 5g 어쩌고 요금제 할인 대상이 아니라고 하면서 대신 제트 플립3로 보내준다고 저희 집 혹은 직장 주소를 요구하네요. 뭔가 꺼림칙해서 지금은 바쁘니 나중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다시 문의하겠다고 하니 통신사 포인트가 아니라 핸드폰 대리점이라 안된다고 합니다. 핸드폰 대리점에서 따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경우가 있나요? 물론 됐다고 하고 거절하고 끊었습니다만은 이런게 실제로 있는지, 다른 분들도 혹시 이와 비슷한 전화를 받으신적이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려봅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