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질문 | 할부원금 관련 질문드립니다. 대처법
목에가시걸… | 작성일 20-10-01 15:59 | 조회 546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2020년 1월에 sk기변으로 밴드에서 좌표받고 노트10,노트10+ 구매했습니다
노트10+는 제가 구매했고 지원금 받은금액으로 완납 6개월 89요금제 유지 조건으로 구매하고
동생껄로 노트 10 지원금 받은금액으로 완납 6개월 89요금제 유지로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와서 동생폰인 노트10 요금 확인해보니 기기값이 할부로 나가고 있어서 분명 할부원금 완납인걸 확인하고 구매했고
제휴대폰인 노트10+는 기기값이 할부로 나가지 않고 있어서
밴드를 통해 다시 구매한 매장 가볼려고 하는데 ..
매장에서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마음먹고 사기칠려고 하는거면 답없는건가요??
그때당시 입금 내역말고는 계약서나 이런게 없어서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