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 | SK 설치기사 불친절..
Tommy… | 작성일 21-02-07 00:17 | 조회 2,136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부모님댁 인터넷을 KT만 계속 이용하다가 이번에 갱신하게 되었는데, 갑자기 9천원이 오른다고 하여 SK로 갈아탔습니다.
그런데 SK 설치기사는 원래 이렇게 불친절한가요?
부모님들이시니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가.. '당신은 설명해줘도 어짜피 모르니 그냥 쓰라' 는 느낌을 받으시게끔 말씀을 하셨는데,
이건 여기랑 별개로 설치 기사 문제겠죠?? [NUGU]를 쓰더라도 옵션에서 앱을 설치하면 USB 재생이 되는데.. 기사가 모를리도 없고 설명하기 귀찮으니 "요즘 나오는건 USB 안됩니다. 그냥 무조건 TV에 연결해서 써야 합니다." 이렇게 말하고, [NUGU]를 쓰는데 별다른 설명도 안해주고, 휴대폰에 어플깔고 설정하는것도 알려주시지 않고, "이거 한달에 몇천원 밖에 내지 않는데, 말하는대로 다 들어주면 몇천원에 팔겠습니까?" 하고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고.. 부모님 잠시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 그냥 쌩 가버렸다고 하네요.. ;;
뭐 이런 기사가 다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다보니 어이가 없네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