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 | '당일의 신' 김비서님을 실제로 경험해 봤습니다.
써니나라 | 작성일 17-08-13 13:57 | 조회 1,287 | 추천 5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기본정보
후기내용
일단 ㅎㅎㅎ
저는 4년 4개월째 노트2를 사용하고 있었고 제 짝꿍은 4년째 지프로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ㅎㅎㅎ
한번 뭘 사면 오래 쓰는 스타일이라 그만큼 선택에 무척 신중해요~
KT 번이를 결정하고 자유게시판이나 제품구매후기 게시판을 꼼꼼히 본 결과 두 분의 판매자로 압축이 되더라구요
두 분 조건도 비교해보고 후기도 꼼꼼히 본 다음에 저는 김비서님으로 결정을 했어요
사실 다른 한 분 보다 조건이 커피 두 잔 정도 빠졌지만 ㅎㅎㅎ 제가 결정한 이유는 '당일의 신' 이라는 명성 때문이었어요.
다른 한 분은 개통도 좀 지체되고 막 그런다는 글들이 있어서....
제가 쓴 글을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폰알못이라서 약간 겁나고 호갱되는거 아닌가 싶어서 ㅋㅋㅋ
딱 결정하고나서 김비서님께 신청부터 마무리까지 총 10시간도 안 걸린것 같아요.
궁금한게 많아서 카톡으로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 피드백도 굉장히 빠르시고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답변 가능한 범위 내에선 정말 소통이 잘 되니까 좋더라구요.
제게 먼저 '두 대라서 금액이 커서 걱정되시죠?' 하면서 빨리 처리해 주시겠다고 하시고는 정말 약속 칼같이 지켜주셨어요
선개통인건 알고 있었지만 두 대가 다 전화가 끊기면 제가 좀 불안해서 한 대는 하루 뒤에 저녁에 개통해 달라고 부탁 드렸더니
그것도 다 해주셨어요 ㅎㅎㅎ
그리고 특히 아이폰 7 레드가 구하기 힘들다고 알고 있었는데 구해주셨어요 ㅜㅜ
어제 폰 필름 사러 KT 매장 갔는데 거기 계신 분이 레드 구하기 힘든데 어찌 구했냐고 눈이 휘둥그레져서 물으시더라구요
서울권에선 아예 구하기 힘들다고 ㅎㅎㅎ
무튼 폰 다 개통되기도 전에 신청부터 마무리까지 당일에 후다닥 처리해주셨어요
뭐 걱정하고 신경쓰고 할 일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단톡방 만들어서 개통 절차 안내 해주시고 택배 보내고 나서는 송장번호 다 보내주시고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어요.
왜 '당일의 신'인가 했더니 거의 밤 10시 되도록 식사도 못하시고 마무리를 지으시느라고 그러시더라구요.
저는 폰을 새로 샀으니 또 굉장히 오래 쓰겠지만 ㅎㅎㅎ
가족들과 지인들 태울일 있으면 주저없이 김비서님께 태울겁니다
'신속,정확,믿음' 정말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