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 | 윤꽈장님 갤럭시 S7 엣지 후기입니다.
ddiqq | 작성일 16-11-17 13:07 | 조회 536 | 추천 1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기본정보
후기내용
일정이 참 길었습니다
10/28, SK 기변신청(갤럭시 S7엣지 실버)
11/1, 첫개통콜(유심 재활용으로 선택하였다고 확인요청)
11/4~5 기기배송 및 11/9 내 개통완료 될것이라고 답변 받음
온라인 공식신청서(t게이트)로 신청서 작성 및 접수 완료(유심 재활용 신청)
11/8, 오후 8시경 선택한 기기 색상이 없는관계로 색상변경(화이트)시 내일 발송가능하다 연락 받음
기왕 늦은거 그대로 실버 그대로 진행 요청
11/10, 오전 10시경 우체국택배로 기기 도착 연락 받음
8일 기기 배송시 송장번호 요청했었는데 받지 못함
퇴근길 우체국에서 찾아보니 요청하지 않은 신규유심 확인
11/11, 오후 4시경 두번째 개통콜 연락, 15분내 기존 전화기 끊키며 유심관련하여 확인
판매자분측에서 기존 유심으로 쓰시되 신규 유심은 반송 요청
설레는 마음으로 기기 오픈! 하였으나 그 이후 기존 전화기 끊키지 않음
이후 카톡 및 문자 연락해봤으나 순차적으로 진행중이라는 답변 받음
11/12, 오전 skt 갤럭시S7, 아이폰 6S 공시지원금 변경
토요일 개통작업 진행한다는 공지확인후 기다렸으나 차이가 없어 오후 4시쯤 재문의
11일과 마찬가지로 확인하겠다는 답변 받음
11/14, 오전 10시경 skt측 해피콜 올시 대응요령 안내하신다고 전화 받음
개통안되었다고 하니 당황하시면서 확인하고 연락주겠다고 함
오후 4시경 기존 전화기 끊어지면서 개통되었다는 문자 확인(재 개통콜은 없었음)
기존 유심으로 나밍 시도했으나 안되었고 skt고객센터 확인해보니 신규유심으로 개통처리 되었다고 확인함
동시에 판매자분께 고객센터측 확인내용 전달결과, 오후 6시경 신규유심비용 계좌로 보내준다고 답변 받음
신규유심으로 기나긴 나밍 끝에 오후 10시경 개통완료
11/16, 원래 날짜는 14일이었으나 16일에 확인 해본결과 입금완료, 들어온 날짜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참 길었습니다
28일 신청자분들중에 아직 안되신분들도 몇분 보이시는것 같은게 안타깝네요..
정책은 참 좋으신데.. 약속하신 날짜를 못지키시는게 아쉽습니다
정말 성격급하신분들은 타지마세요 저도 각오하고 진행했는데 많이 힘들었습니다..ㅋ
저처럼 기기 선오픈 하시지 마시구요 개인적으로 전날 개통콜 받고 끊키지 않은 상태에서 skt 공시 상승, 개통시 유심문제
겹치면서 인내심의 한계를 느꼈습니다..
타이밍이 참 안좋았다고 위안삼습니다ㅎ
아직 미개통중이신분들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ㅠㅠ
ps. 저는 기기오픈하고 초기 설정 및 어플깔고 사용중이었는데 나밍이 안되어 공장초기화 하고 나밍하니 바로 되었습니다
저처럼 나밍 안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ㅎ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