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 | 김비서님께 노트8 사고 초기불량 처리 후기
권율 | 작성일 18-08-20 21:36 | 조회 690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기본정보
후기내용
저번주 금요일에 노트8 김비서님께 신청하고 내방했습니다.
노트8 신청했고 일 처리는 아주 빠르고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옆에 분들은 노트9 예약하시고 있어서 부럽긴 했지만 노트8도 만족스네요.
하지만 개통후 몇시간이 되지않아 무한 재부팅발생..
서브폰이긴 하지만 업무용이라 지장이 생겨 급하게 센터를 알아봤습니다.
결국 오늘 오전 삼성센터가서 초기불량 판정받고 다시 교품받으러 김비서님께 갔다왔습니다.
미리 전화드렸더니 곧바로 새제품 준비해주셨고 기존기기 + 구성품 반납하고 그 자리에서
새제품 개봉해서 기기변경하고 왔습니다.
부산 내방이 선택지가 많아서 고민 많이 했었는데 김비서님께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상당히 친절하시고 처리 빠르게 해주셔서 타 지역 분들이라도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네요.
어찌됐든 노트8 정말 만족스럽네요!! 이제 메인회선 노트9 알아보러 갑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