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제품구매후기

휴대폰 | 휴대폰지식iN 님께 KT S9 기변

라스트콜 | 작성일 18-04-24 01:26 | 조회 471 | 추천 2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링크 :

기본정보

  • 판매자휴대폰지식iN
  • 갤럭시 S9

후기내용

안녕하세요 부모님 것도 여기 빠삭에서 바꿔드렸는데 후기는 누나꺼 바꿔주고 처음 쓰네요ㅎㅎ

 

휴대폰지식iN 님에게 s9 kt 기변으로 누나 태워줬습니다.

 

무겁게 택배로 진행했고 오픈카톡으로 상담후 오후 5시30분에 입금완료 했습니다. 저는 6시 전에 완료된 건은 당일 발송되는 줄 알았는데 이미 마감이더라구요. 

 

월요일에 발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월요일 오후7시쯤 여쭤보니 접수는 했는데 거래처에서 회식을 가서 송장번호를 모른다고 다음날 찍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뭐 물건은 발송됐겠거니 하고 알겠다고 했습니다.

 

다음날 화요일, 누나가 계속 기다렸는데 오후5시 가까이 오질 않는다고 연락이 와서 지식인님께 연락해보니 알아보겠다고 하시더군요. 6시반쯤 답장을 받았는데 거래처에서 회신을 못받았다고 하시고 9시반쯤 거래처이사, 지식인샾, 방통위단속 때문에 발송이 늦어졌다고 죄송하다는 전체카톡처럼 보이는 내용을 보내셨습니다. 일단 죄송하다고 하시고 혼자 처리하시는데 사정도 맞물린것 같아 알겠다고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음날 수요일, 오후4시까지 연락이 없어 먼저 카톡드렸습니다. 그러자 지식인님이 실수로 색상을 잘못 보낸거같다고 하시면서 난감해하셨습니다. 다행히 다음날 터미널로 탁송보내면 바로 받을 수 있다고 그렇게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날 목요일, 혼선이 있었지만 잘 받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여권개통이 막혀서 카드인증만 된다고 하셔서 그렇게 했는데 이 날 카드개통 재고가 떨어졌다고 여권개통을 해야할 것 같다고 하셔서 여권스캔본 보내드렸습니다. 다음날 보내드리면 개통이 다음날 된다고 하셔서 누나한테 말해서 부랴부랴 스캔해서 보내드렸습니다. 물건은 오후6시쯤 받았고 누나가 밖이라서 오후7시반 정도에 유심 바꿔껴서 개통됐습니다. 개통됐다고 지식인님께 카톡이 와서 꽃다발 주소 알려드렸습니다. 그 뒤로 확인했는데 이날은 받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다음날 금요일, 오전 10시반쯤 카톡으로 오늘중으로 꽃다발 받는거냐고 여쭤보니 그렇다고 하셨습니다. 그 후 오후 4시반쯤 언제쯤 들어오냐고 여쭤보니 처리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오후7시 다시 여쭤보니 죄송하다고 마감전에 해놓고 가신다고 하셨습니다. 오후9시 언제 들어오냐고 여쭤봤습니다. 읽지를 않으셨는지 답장이 없으셨는지 기억이 정확히 나지 않는데 짜증도 나고 이러다 토요일되면 자칫하면 더 늦어지게 될거 같고 불안하기도 하고 해서 조급해지던 차에 스노방 가서 판매자정보를 보니 연락처가 있더라구요... 설명란에 해피콜 없고 오픈카톡으로만 한다는 내용을 보고 연락처가 따로 없을거라고 짐작한 제 잘못입니다ㅠㅠ 걸어보니 안 받으시고 잠시뒤에 일반 핸드폰번호로 걸으셔서 통화했습니다. 이게 끊고나서 무슨 소리지??? 싶었는데 본인이 외국에 가있어서 일처리가 늦어졌다고 바로 꽃다발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어쨌든 통화까지 했고 바로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이제 됐구나 싶었는데 주소가 잘못됐다고 카톡이 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다시 찍어드렸습니다. 주소는 애초에 정확히 찍어드렸었는데.. 어쨌든 다시 찍어드렸습니다. 그게 오후9시30분이었는데 답장 없으시다가 오후11시에 꽃다발 확인했습니다.

 

이상 장황한 기변후기였는데요... 일처리야 늦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혼자서 내방에 택배까지 한다고 하시니까요. 그런데 진행되는 상황에 대해서 카톡을 절대 먼저 안하시고 제가 카톡을 드려도 엄청 늦게 읽으시고(이거 카톡 대화전체를 첨부하고 싶은데 참겠습니다), 결정적으로 꽃다발.... 요새는 1~2분이면 하는거... 대충 시간이라도 알려주셔야 되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통화한 뒤에도 언제 받으려나 하고 계속 신경이 쓰여서 힘들었습니다ㅠㅠ 통화하는데 시간이 너무 지나서 둘다 꽃다발도 정확히 모르고.. 저는 택배라 무겁게라서 중간에 잘못될까 싶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해서 너무 답답하고 그래도 계속 참았습니다.. 게다가 누나도 이만큼 기다리고 신경쓸텐데 그래서 더 신경쓰이고 스트레스더라구요.. 부모님꺼는 각각 다른 판매자님에게서 했는데 두분다 바로 처리해주셨었는데 이번에 하면서 예상치 못하게 오래 걸려서 당황스러웠습니다ㅠ

 

어쨌든 이로써 길었던 기변이 끝났습니다ㅎㅎ 심심할때 잠깐씩 빠삭들어오는데 다음날 토요일 지식인님 꽃꽃꽃이 더 생겼더라구요...ㅠㅠ 애초에 통화로 진행했더라면 이런 문제가 없었을 수 있고 제 잘못일 수 있는데.. 해피콜없이 오픈카톡방으로만 진행한다는 문구가 헷갈리기도 하고 왠지 카톡으로만 해야한다는 느낌이 있는거 같다는 하소연을 해봅니다^^;  다른 후기 보니 내방은 바로바로 처리되는거 같던데 택배거래는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일주일의 시간이 소모되고 낭비된 거 같습니다ㅠ

 

+추가 04.24 07:17

아무래도 지식인님께서 혼자서 내방에 택배까지 업무를 보시다보니 이렇게 된 것 같습니다. 여기에 외국에 나가계시고 거래처 문제와 이런저런 상황이 겹쳐서 이렇게 된 것 같아 어느정도 이해가 가네요. 카톡은 정말 솔직히 암이었는데! 꽃다발도! 이것까지도 워낙 바쁘시면... 일반 동네 대리점도 아니고 빠삭 통해서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면 그럴법도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꽃다발 받은 다음날 지식인님 판매글 보니 지식인님께서도 왠만하면 내방 부탁드린다고 더 강조를 해놓으셨더라구요ㅎㅎ 다른 내방 후기들 보면 확실히 일처리 잘 하시는 것 같으니 제 후기는 그냥 참고정도로만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924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목 10시 ~ 18시 / 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