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제품구매후기

휴대폰 | 굿텔레콤님 사실 그대로 후기 / 아이폰x2대

강해라 | 작성일 17-12-06 20:49 | 조회 868 | 추천 2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링크 :

기본정보

  • 판매자굿텔레콤
  • 모델명아이폰X 64G
  • 제조사애플
  • 가격1360000

후기내용

11/28일 저녁 7~8시경 쪽지 주신 굿텔레콤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처음에 한통해서 안받으시길래 더이상 안했는데 연락을 주셔서 이렇게 저렇게 상담했습니다

 

11/29일 지방인데도 시간내서 버스타고 오후 12시경 전화통화했던 사장님이 계신 수원까지 갔습니다

가서 어제 상담받았던 사람이라고 말씀드렸고 신청서부터 작성라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어제 상담해서 그런가보다 해서 두대 하려고 간거라 두개 다 작성했습니다

기기도 받고 유심도 챙겨주셨죠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저는 표인봉으로 받겠다고 말씀드렸구요

계좌 남겨드렸고 바로 입금해주시냐고 했더니 당연하다고 말씀하시기에 저는 당연히 당일개통되는줄 알았습니다

사장님이나 직원분 말씀 전혀 안해주시더라구요

개통이 바로 안되기에 여쭈어보았더니 전산처리가 늦어 늦어도 내일까지 개통될꺼라고 기다리시라고 그리고 휴대폰 락걸릴수 있으니 절대 끼우면 안된다고 휴대폰도 키지 마시라고 해서 그점 숙지하고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한두시간 수원에 있다가 막 버스를 다시 타고 가려고 하는데 전화가 오더라구요

유심을 잘못주셨다고 혹시 집에 가셨냐고 마침 터미널이라 빨리 와달라고 했더니 직원분이 오셔서 청담유심이 아닌 연린유심을 주셨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색상이 다르니 원하는 전화번호를 휴대폰 색에 맞춰주신다고 하셔서 알겠습니다 까지 했었죠

집에와서도 개통이 안되다가 6시 조금 넘어서 드디어 개통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러고 유심 잘못주신 직원분이 전화가 오셔서 두대 다 개통 되었으니 집에가서 유심을 끼워보라고 친절히 비상연락망으로 전화도 주셨어요

전 당연히 두대가 다 개통되었구나 했고 집에가서 신나게 두대 다 개봉후 유심을 끼웠는데 둘다 안되더라구요? 뭔가 이상하다 해서 다시 전화 드렸습니다 이때부터 3통씩은 해야 전화받으시더라구요^^

여차저차 상황 말씀을 드렸고 직원분이 유심을 잘못알려주셔서 두개가 바뀌었다고 해서 다시 끼워보았고 두대중 한대만 정상적으로 되기에 말씀드렸더니 개통 한대만 되었는데 왜 나머지 한대는 뜯어서 유심을 꽂았냐 라고 저에게 도리어 화를 내시더라구요?

저는 어이가없어서 직원분이 두대 다 개통되어서 전화 주셨다 말씀드렸더니 그때서야 아 저희 직원분이 잘못알려드렸다면서 개통이 한대밖에 안됬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개통처리 부탁드린다고 했더니 독촉한다고 하시고 8시가 지났습니다

 

11/30 전화를 한번에 안받으셔요^^기본 3~5통은 해야합니다

사실 하루 걸릴수도 있다고해서 저녁까지 기다려보기로했습니다

네 이날도 안되서 전화드렸는데 독촉하고있다고 기다려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끝까지 안됬습니다

 

12/1 오늘까지 안되면 너무 화날것같아서 사장님하고 통화했습니다

오후 4시경 사용하던 폰이 정지가 되었고 아 이제 개통이 되었겠구나 하고 유심을 꼈더니 서비스안됨..

유심이 고장나서 그런건가 해서 우선 백업후 동기화시켜서 옮겨놓고 전화를 드렸더니 직원분이 확인후 전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직원분이 개통은 정상적으로 되었고 2일전에 유심을 개통전에 꽂아서 유심이 벽돌이 된거라고 저보고 대리점으로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유심을 변경하면 된다고 저는 락에 대해서 잘 모르는 상태라 .. 알겠습니다 하고 비상연락망도 없이 대리점에 갔습니다

개통은 무슨^^개통 안되었다고 거기 대리점에 연락해보라고 .. 얼마나 창피하던지;

대리점 전화기로 전화 해봤더니 다시 확인해본다고 하더라구요?

보니 그때서야 할부회선이 안잡혀서 개통이 안된거라고 ; 처음부터 알아볼때는 그런게 없나봐요 ㅎ

사장님은 퇴근하셨고 직원분은 그부분은 모른다고 사장님 전화번호 알려주셨는데

그때 사장님 휴대폰으로 7통은 넘게했는데 사장님은 전화 안받으시더라구요^^

저도 짜증이 너무나서 다른번호 없냐고 직원분께 짜증섞인 목소리로 말씀드렸구요

천안 사장님 번호 알려주셔서 그분하고 말씀하고 7시 넘어서 개통되었어요^^

표인봉 받을 계좌도 알려달라고하셔서 그분께 알려드렸구요 차라리 이분이 더 일처리가 빠르시더라구요

 

12/5 표인봉 입금도 없으시고 아무런 말씀도 없으셔서 전화드렸더니 직원분이 사장님이 통화중이셔서 전해드린다고 다시 연락드릴께요 하고 딸랑 돈 입금하시고 아무연락없으시네요 ㅎㅎ

 

사실 다들 착하셨어요

일이 많고 상담손님 많으면 그럴수있어요~

전 내방까지 했구요 내방해서 일하시는거 봐도 그렇게 상담전화 몇십통 올정도로 바빠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처음 전화 잘받으시던데 휴대폰 들고 나가는 순간부터 시작해서 전화를 단한번도 바로 받으신적이 없으세요

두서없이 처음부터 구구절절 쓰기는 했지만 네 마음에 들지않는 분입니다

후기가 왜 몇개 없고 스노방이 아닌 일반 판매방에서 쪽지를 주시는지 알겠더라구요

뭐 다른분들은 잘 하셨을수도 있겠지만 전 이분과 거래를 일주일정도 했네요 

다음에는 이런일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