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 | 요약 있음)오룡님 가산 내방 후기
워르하르
|
작성일 17-11-24 00:16
|
조회 746
|
추천 3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기본정보
후기내용
약 10일전 내방했는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2차 신청서 작성 확인하고 내방 위치 알려주신다고 해서 작성 후에 연락드렸는데
작성 안됐다고하고 연락이 없어서 언제 확인 되냐고 물었는데 피드백이 좀 느리셨어요.
그래서 남는 시간에 친구랑 맥도날드가서 감자튀김 먹고있으니까 연락오더라구요.
감자튀김 마시쪙
내방처 가서 한 50분정도 기다리니까 개통이니 기기수령이니 완료됐어요!
그날따라 개통이 좀 밀렸던거같아요.
그리고 요금제를 세이브 요금제로 신청했는데, 밴드 데이터 1.2G 변경 가능하냐고 말씀 드렸는데
세이브로 개통하고 나중에 직접 바꾸라고 하셔서 알았다고 했어요.
근데 왠걸, 퍼펙트로 개통....
놀라서 말씀드리니까 바로 세이브 요금제로 바꿔주시긴 했는데
한달에 한번만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더라구요 ?
근데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 세이브 요금제 로 변경 가능 횟수를 써버려서
제가 원하는 요금제로는 못바꾸게 됐어요.
데이터 스쿠루지처럼 살아보는 한달이 될거같네요.
4줄 요약
1. 느림..
2. 요금제 잘못 개통됨
3. 신청한 요금제로 변경 됐으나, 요금제 변경 횟수 초과로 내가 원하는 요금제로는 못바꿈
4. 사과 못들음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