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 | 폰톡플러스 갤럭시 S10, S10+ 구매 실패기...
소울스타 | 작성일 19-02-24 22:10 | 조회 1,424 | 추천 7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기본정보
후기내용
전자 기기를 좋아하다보니 약 6개월 주기로 핸드폰을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빠삭에 상주하는 회원님들 중에는 동일한 경우가 많겠죠 ^^?;;
이번에도 노트9를 사용 중이나 S10, S10+ 총 두대를 사전 예약하려고 알아보다 폰톡플러스 판매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실수였던것 같네요ㅜㅜ
목요일에 신청 후에 해피콜도 응답도 없다가 아침에 보니 판매자 취소가 되어있길래
이유를 몰라 재신청 후 댓글도 남기고 했으나 역시나 응답이 없습니다.
한참 후에 보니 구매 취소 후 재신청했다는 이유로 판매자가 거부한 것으로 되어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이유는... 판매글에 내방 위치와 방법에 대해 적혀있으나 신청 후 신청서에는 택배만으로만 진행되는 것으로 되어있어 취소했다가 판매자 착오로 수정되어 올라와 다시 신청했는데 그래서 거부된 것 같네요.
신청서를 잘못 올린 본인들 실수는 둘째치고 기분이 나쁘더라구요...제 3~4일만 허비했습니다ㅠㅠ
아마 제가 빠삭에서 20건은 족히 구매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처음 겪는 일이었습니다.
장사를 하는 사람이 신청 취소 했다가 재신청 했다는 이유로 소비자를 거부한다는 것 자체가 어이가 좀 없었습니다.
물건 만져보고 또는 옷 입어보고 안사면 문제 삼을 판매자겠죠... 다음부터는 아마 폰톡플러스는 거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판매자는 신청하자마자 일요일 늦은 시간임에도 2대 모두 30분 안에 번갈아 해피콜이 와서 잘 진행될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한 글 죄송합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