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제품구매후기

휴대폰 | 멘인블랙님께 S9+ 기변 졸업했습니다.(스압주의)

마인드컨트… | 작성일 18-12-29 14:15 | 조회 591 | 추천 3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링크 :

기본정보

  • 판매자멘인블랙
  • 모델명갤럭시 S9+
  • 제조사삼성
  • 가격968,000

후기내용

기변과정에 약간 애로사항이 있었고, 기기 세팅하면서 이것저것 사용해보느라 구매후기를 좀 나중에 올리네요..

빠삭 스노방 첫거래를 택배거래로 했는데, 내용 요약이 안돼서 그냥 번호 붙여가며 내용 올립니다..;

 

1. 20일(목) 오후 늦게 징 확인(KT 기변 징 중 최고) 후 빠삭 기본 주문서를 작성해서 전송했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다음날 오전 9시 이후에 구입문의하려 했는데, 문자, 카톡으로 먼저 연락하셔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덕분에 신청서까지 작성하고 전송했습니다.

 

2. 문제는 신분증을 등기로 보내야하는데 2일이 지나도 신분증 도착 안될 시 거래 종료될 수 있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우체국은 주말 휴무라 그정도 시일이 소요될 것 같다고 문의드리니 신분증만 도착하면 인정해주신다네요.

 

3. 다음날 21일(금) 오전에 신분증 우체국 등기로 발송하고, 주말 지나서 24일(월)에 신분증이 도착하고 입금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입금 후 징은 1시간 50분도 안돼서 처리됐네요~ 이건 빠삭 스노방 징처리 중에서 최상인 것 같습니다.

야근하고 자고 일어난 상황에 안내를 받아서 그런지 제가 혼동해서 삽질만 안했으면 더 빨리 처리됐을 겁니다..ㅋㅋ

 

4. 징처리 이후 바로 택배가 발송되고 25일(화)에 개통처리를 해주시더군요.. 성탄절인데 쉬지 않고 업무를..ㄷㄷ

개통하면서 기존폰이 통신 먹통이 될 수 있으니 껐다가 켜면 정상 사용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는데, 여기서 제가

캐치를 못한 게 실수라면 실수였네요.. 제가 LG G4 구형모델을 사용 중인데 기변 주문하면서 새 USIM을 신청했습니다.

전 지금까지 기변하면서 USIM을 기존 사용 안하고 항상 새 USIM을 사용하는데, 원래 절차대로라면 기존폰 통신이

끊기고 발송 중인 새폰이 개통돼야 맞는 것이죠..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여기서 그냥 넘어간 게.. 불편을 초래할 줄은..ㅠㅠ

 

5. 기기가 26일(월) 도착하고 폰을 켜보니 당연히 통신은 먹통 상태.. 판매자 분에게 문의드리니 기존 USIM을 새폰에

옮기면 사용 가능하다고 답변주셨지만.. 원래 주문 시 새 USIM으로 선택했는데 잘못 확인하지 않았냐고 말씀드리니

새 USIM 사용은 가까운 KT 대리점에서 기변처리하면 된다는 답변만.. 결국 죄송하다고 사과하시더군요..

당시 스노방 판매량, 처리물량을 조회해보니 뭐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니라서 그냥 기존 USIM 옮겨 사용하자 생각하고

출근 준비를 했습니다. 준비 끝나고 G4 기존 USIM을 S9+에 옮기려고 하니 당황스러웠습니다... 2년 넘게 구형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요즘 폰은 Nano USIM으로 크기가 작아진 걸 전혀 몰랐네요..ㅠㅠ

 

6. 그냥 출퇴근 후 다음 날 KT 직영대리점에 방문하려 했는데 하필 당일 날씨가 올들어 최고 한파라 너무 추웠고

10시 전쯤 방문했더니 문이 닫혀있더군요.. 전화를 해보니 ARS로 직영대리점은 10시 30부터, 일반대리점은 10시부터

영업시작.. 주변에 눈에 들어온 SK 직영대리님점은 이미 영업하는 중이였음.. 2년 뒤엔 반드시 번호이동해야겠다고

다짐한 순간이였습니다. 15년 가까이 KT 사용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노예 수준이네요.. 되돌아가려다 일반대리님

들렸는데 거기도 문 닫혀있고.. 10분 지나서야 여자 점원 1명이 들어와서 문 열고 들어가는 걸 보고 영업 시작했냐고

물어보니 전산 시작되려면 15~20분 기다려야한다고.. 뭔가 귀찮은 표정으로 대답하더군요.. 좀 불친절하게 처리해줬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기변처리하고 돌아갔네요..

 

이런 과정을 겪다보니 G4에서 S9+로 아주 저렴하게 기변했음에도 기대와 즐거움은 사라지고.. 불편하고 불쾌한 마음만

남더군요.. 그래도 저렴하게 잘 구매한 걸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ㅎㅎ

결론적으로 당시 판매자님이 주문서를 꼼꼼하게 확인하셨더라면 이런 일은 안겪어도 될 일이지만, 그 당시 최고 조건이라

처리물량도 다른 스노방보다 훨씬 많고 바빠서 그런 걸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뭐 성탄절까지 개통작업을 하고 계셨으니..

1년 뒤에 어머니 약정 끝나고 폰 장만해드릴 예정인데, 그 때도 최고 조건이면 이 판매자 분에게 재구매할 의향은 있습니다.

 

여기까지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후기가 아니라 개인 넋두리 같네요..ㅋㅋ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924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목 10시 ~ 18시 / 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