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빠삭환불불가사태
옆집사내 | 작성일 24-12-23 20:41 | 조회 1,366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1. 은행문제로 둘러대다가 해결이 안되니 공지
2. 12월23일 기준 3일~5일 환불불가 공지로 시간벌음.
3. 지금은 빠삭에 환불해 줄 돈이 없으니 매출 발생하면 다음 주부터 순서대로 환불해주겠음.
4. 다음 주부터 순서대로 환불진행하는데 순서는 공지로 올리겠음.
5. 공지는 빠삭대표가 올렸고 고객센터도 내용 정확히 모름.
수년간 빠삭에서 내 폰 가족폰과 집 인터넷과 TV 다 바꿨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빠삭 얘기하고했는데 이번 사태로 신뢰를 잃었다. 거성사태, 위메프사태같이 먹튀로 끝나면 기나긴 소송전이 되겠구나.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