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환불중단 기다리는거 밖에 답이 없나요?
서늘해 | 작성일 24-12-23 20:30 | 조회 1,708 | 추천 1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핸드폰 요금제 낮추거나 해지 번호이동 하는 순간
판매자가 환수금 청구한다는 글들 있던데
피해 최소화 하고자 하는 방법도 다 안되는거고
유지기간 6개월 다 지켜야되고 빠삭 돈 입금만 기다리는거 밖에 방법이 없는건가요??
환불에 대한 계약서가 있는것도 아니고 .. 있다고 해도 이미 빼돌렸으면 거성때처럼 못돌려 받을테고
결국 기계값은 다 주고 산거고
비싼 요금제 사용하며 6개월까지 유지하는것도 짜증나는데 ......답이 없네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