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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명방 - (주)빠삭이 확인해줘야할 때 아닌가요?
복쿤 | 작성일 21-08-27 12:24 | 조회 1,446 | 추천 93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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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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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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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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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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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700명방 현재도 처리중 600명대, 완료 100여명
(이중 완료분들중에 취소하신분들도 해당되지 않을까요?)
SKT: 9251, 9342
KT: 8481, 8955, 8959, 9909
LG: 8482, 9252, 9253
전부 한업체 입니다.
KT 8955는 몇몇분들 기기를 받으시긴 했지만,
(개통 후 연락두절, 기기 미발송)
지금 현재 판매자와 연락도 두절, 오픈카톡방에서도 잠수, KT용 기기 300대 들어왔다는 공지도 삭제.
이정도면 기기수급 문제를 떠나서,
판매자가 구매자를 기만한다고 봐도 무방할거 같은데요.
1. 판매자의 연락두절(구매자 기만)
2. 판매자의 해당 사업자에서 처리할 수 있는 물량을 넘어서 예약을 받고 지체 하는 행위
3. 판매자가 본인의 사업자로 SNR에 등록하고, 다른 사업자들을 통해 처리하고 있는 행위
이정도면 (주)빠삭에서 현상황을 파악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매자들은 이번일이 '펑'될 수도 있겠다는 걱정과 함께 '신분증' 수집까지 되었으니 사기는 아닐까? 걱정도 될겁니다.
구매자가 원하는 건 다음의 확답이 아닐까요?
아직도 갈팡질팡하는 600여명을 위해서 (주)빠삭 운영진분들께서 확인해주시면 좋겠네요.
이런 선례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 빠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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