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스노방에서 노트10+ 구매했는데요
ZlCO | 작성일 21-03-18 14:04 | 조회 523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저번주 금요일에 구매신청하고 가상계좌에 입금한후 kt공식신청서도 접수했는데요 제가 원하는 블랙색상이 재고가 없다고 며칠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어제 블랙입고됐고 집으로 발송했다고 연락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전화가 와서 저번주에 신청한 kt공식신청서가 날아간거 같다고 다시 작성해달라는데 이런 경우도 있나요?
일단 다시 써달라기에 쓰기는 할건데 kt공식신청서를 두번 작성한다고해서 뭔가 불이익이 있다거나 하지는 않겠죠??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