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선약 24개월로 개통한 폰을 분실하였습니다. 기변 시 위약금은?
모모는무지… | 작성일 21-01-04 16:45 | 조회 212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스크입니다.
24개월 선약번이로 2020년 3월초에 개통하였다가
현재 분실한 상태인데요...
댓글들을보니 선약이든 공시든 기변을 한다고 해도 18개월? 미만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한다는 댓글들을 봤습니다.
혹시나 싶어 고객센터에다가 기변을 문의해봤는데...
공시로 가든 선약으로 가든 위약금 발생은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위약금이 없다고 했으니 없는 것이 맞겠지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