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구매 중 공시지원금 변경은 어떻게 되나요?
Bics
|
작성일 21-01-04 15:07
|
조회 237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어제(일요일) 조건이 좋아서 빠삭에서는 구매를 하였습니다.(입금, 빠삭 신청서 접수)
일요일이라서 판매자 분이 전산처리 못하고 오늘 하시는 듯 한데 어제 명시된 공시지원금과 오늘 통신사 가입신청서에 적혀있는 공시지원금이 10만원정도 차이가 있네요. 월요일이라 정책이 바뀌어서 그러는건지 아님 제가 모르는 할인이 또 있는지 모르겠는데 여튼 이런건 보통 계약서에 적힌게 맞는거 아닌가요?
이럴 땐 어케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어케든 최종 가격만 어제 조건과 같아진다면 문제는 없을거 같은데 판매자는 상담이 너무 많아서 연락이 안되고 어디에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서 쫄립니다 ㅎㅎ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