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예전에 구매했던 빠삭판매자가 오배송으로 보낸 물건ㅡㅡ
쩡이121… | 작성일 20-11-15 21:58 | 조회 388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아버지 핸드폰을 바꿔드리고 꽃다발까지 다받았는데.
그 빠삭판매자가 다른사람을 개통시키는 핸드폰을 받는사람주소에 저희 아버지집으로 오배송을 했어요.ㅡㅡ
개통자는 다른사람인데 배송주소만 저희아버지집으로 나머지 인적사항이나 택배수령인 이름과 번호는 그 개통하는사람이고요.
부모님두분만 지내시는 집이라 택배 사은품이온줄알고 개봉을 하셨는데 이경우에 어찌되는건가요?
아니 무슨.. 이런일 처음이라 어이없고 왜 그걸 오배송하는지 이해가안되는데 하..어쩌나요? ㅠㅠ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