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동생이 휴대폰 사기를 당했네요
ert87…
|
작성일 20-10-17 10:59
|
조회 602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두달전쯤 본가에 잠시 들렀더니 동생이 노트 울트라 20을 구매하고 싶다고 해서 제 개인적인 일정이 바빠 일정이 끝나고 나면
빠삭에서 휴대폰 알아봐 주겠다고 하고 잠깐 잊고 살고 있었는데 사기를 당했네요 ㅜ
동생의 친한지인을 통해 개통했는데 다른 지인들도 많이 개통하고 휴대폰판매자가 친구형수님과도 아는 사이라고 하니 이런게 가능한가보다 믿고 개통했었다고 합니다.
내용은 50만원을 송금하면 휴대폰 할부금을 판매자가 추후에 완납하고 선택약정으로 개통하며 갤럭시버즈까지 제공해준다고 하여 조건이 좋다고 생각하여 8월24일 50만원을 송금하고 9월3일 개통하였으며
판매자가 이후 9월25일과 10월6일 두차례 완납을 약속하였으나 계속 미루다가 가게문을 닫고 도망치고 전화도 안받는다고 합니다.
50만원은 50만원대로 송금하고 총분할상환 청구금액은 154만원 가량이 찍혀 있다고 합니다.
계약서 받아온것좀 보자고 하니 휴대폰 첫개통시 받는 계약서가 아니라 그냥 대충 skt홈페이지에서 뽑은 계약서더라구요
서명도 체크도 다 대리점에서 대리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
친구들과 지인들이 함께 이러한 형태로 사기를 당했는데 다른사람들은 50만원만 지불하고 사기를 당한상태이고
동생과 동생친구만 기계까지 엮여버렸네요 일단은 다른사람들에게 위임장을 받아서 고소장 작성하여 경찰에
고소해둔 상태인데 대리서명이나 기타 다른 사유로 개통을 철회한다던지 하는것들이 가능할까요?
이 대리점에서 사기를 당한 사람중에 어떤분은 kt로 개통했는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개통을 철회했다는 소리가
있어서요 2주가 지나도 이러한것들이 가능한지 정보공유하고 싶습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