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리할부는 따로 입금할게 없는 건가요
이태리피자
|
작성일 20-10-17 08:29
|
조회 215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스노방 프리할부를 선택해보면
24개월 기준으로
출시가-공시-징=할원
이렇게 잡히고
요금제 요금+할원 할부금+이자=월납입금
이렇게 깔끔하게 나와있는데
이 조건대로 택배로 구매할시 가상계좌로 먼저 입금할 금액이 없는건가요?
어차피 출고가,공시,징 이게 월 납입금에 포함되어 있다고 보는데
제가 생각한 방식이 맞는건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여기서 선입금을 하면 어떤 방식인건지 궁금합니다.
처음 스노방을 이용해봐서 열공중입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