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개통철회 가능한가요?
식또삐
|
작성일 20-09-16 15:43
|
조회 297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아까 글 올렸었는데요
대충 정황을 파악해보니까,
완전 사기아닌 사기를 당하셨네요
간단히 말하자면 기기는 그대로 사용하고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skt로 옮기려고 대리점 방문하셨는데 (미성년자인 동생꺼 )
웬 이상한 새폰으로 번호이동해서 원하지도 않은 약정을 걸어버리고 그 유심을 원래 쓰던 기기에 넣어쓰면 된다는 식으로 낚았다고 하네요. 새기기는 그냥 공짜로 주는척 선심쓰는척 해서 24개월 약정이 생겨버렸네요
현장에서 지들이 (공짜로 준다는 그거) 기기 박스도 개봉해버렸구요. 아마 환불 못하게만드려고 그런 것 같은데
너무 화가납니다 어떻게 조취를 취할 수 없을까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