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경우 개통지연인가요?
LG
|
작성일 20-09-15 07:09
|
조회 162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9월2일 (목) 입금 후 신분증 스캔관련해서 담주 월욜까지 처리하는데 좀 지체됐음
판매자 기다려달라고함
기다리다 빠삭온라인에서 발송처리하고 좀 기다려달라면 주겠다고함
연락은 중간중간에 계속 오긴하는데 자꾸 기다려달라함
기기물량 구하는데 어려움이 있다고함. 노트10+
그냥 징징대지말고 기다리는게 답일까요?
입금후 기다리는것도 기기 구해준다하고 홈피상 개통처리는 해놓고 기다리는게 개통지연인지?
주문서상 주문완료라고 뜨고 기다리는게 맞는건가요?
원래 이런건가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