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그 사장님과 손님의 사정
김새벽 | 작성일 20-03-05 18:52 | 조회 232 | 추천 1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갤럭시s10 번호이동 금요일 신청서 접수후 토요일 해피콜 옴. 월요일 기기발송 할거라 하심. 하지만 월요일 화요일이 되어도 접수대기에서 바뀌지 않고 문자 보내도 씹으시고 묵묵부답. 수요일 전화 할려고 했는데 전화가 오더라구요.
사장님: 기계가 안들어올것 같습니다.
저: 아니 기계가 확보도 안되었는데 접수받고 파는게 말이되냐?
사장님: 갤럭시S10은 특수기종이라 예약해놔야 들어오는데 내일이 되야 확실히 알것 같습니다.
저: 그런 일이 있었으면 진작 연락 줘야죠!
사장님: 죄송합니다.
수요일까지 확보가 안된 기계가 목요일에 하늘에서 슝~ 떨어질리가 없겠죠? 큰기대 안했었습니다. 오늘도 기계 확보 안된거 확인하고 취소처리 했네요..
빠삭의 안전한 시스템 때문에 먹튀 걱정은 없지만 자꾸 기계 확보도 제대로 안되었으면서 접수부터 받는 판매자들 때문에 신청서 접수하고 취소하고 반복만 하고 있네요~ 휴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