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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실수 대처 어떻게 해야되나요..? ㅜ
곧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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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1-15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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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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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금 너무 혼란스러워서 도움을 받고자 글 남깁니다.
제가 11월 26일에 처음으로 빠삭 통해서 핸드폰을 샀습니다.
당시 노트10 sk번이 75요금제 선약으로 57징 받고 구매했습니다.
75요금제 6개월 유지하고 바로 가장 싼 55로 바꿀 계획이였습니다.
핸드폰 교체 후 납부금이 6만8천원이 나오길래 첫달이니까 전에 쓰던 핸드폰 요금도 섞여 나왔나 생각하고 지나갔습니다.
그저께 이번달 청구요금을 보니 7만5천원 찍혀서 114 전화해서 알아보니까 구매를 선약이 아닌 공시로 진행했다고 하네요.
다행히 핸드폰 판매자와 연락이 됬지만 구매확정 누를때 확인을 안했냐, 수습하기엔 2달 가까이 지나서 참 어렵다. 말하고 확인해 본다면서 내일 연락줄테니 기다려달라 (오늘기준 어제 14일) 라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연락이 오지않아 제가 전화하니 담당팀에서 확인중이니 어제 안으로 연락준다 했는데 하루가 지나도 연락이 안옵니다.
지금 상황은 징은 받고 구매했지만 선약 할인이 안들어가는중. 공시지원금으로 개통이 됬지만 공시 할인도 안받고 선약 기기값을 판매자에게 줌.
제가 판매자에게 당시 공시지원금 30만원을 받는게 맞는건가요? 전화상으로는 2달이 지나서 확인한 내 책임도 있다면서 쉽게 보상은 안해주려 하는거 같네요... 지금 연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먹튀할 수 있는건가요? 빠삭 통해서 첫 구매인데 이번 사건 잘 해결하고 계속 이용하고싶네요.
이런 경험 있으시거나 이쪽 분야 전문가분들 꼭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제가 햇갈린 납부내역입니다.)
(주) 빠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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