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화산순살
|
작성일 20-01-06 05:57
|
조회 214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1월1일 새벽에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배터리가 많았는데, 잃어버린 직후 다른 폰으로 분실폰에 전화하자 "전화기가 꺼져있어~" 안내메세지가 재생됐습니다.
이후 통신사에 전화하여 분실신고 했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항상 전화기가 꺼져있다는 음성만 들리다, 오늘 (1/6) 새벽에 또 전화하니까 갑자기 통화음이 한번 걸리고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안내메세지가 재생됐습니다.
여러번 전화해도 딱 한번만에 전화가 거부돼서 이게 통신사측에서 수신차단을 늦게 한건지 분실폰에 저장되어있는 번호들을 모조리차단한건지 유심을 뽑은건지 모르겠습니다.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약: 분실폰에 전화 했을 때 "전화기가 꺼져있어" ->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수없어" 음성으로 바뀐 이유가 궁금합니다.
*아이폰이라 내아이폰찾기 기능을 사용해봤으나 계속 오프라인상태로 뜹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