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노트10 출시임박 각종 가격대 루머 조심

은S2진 | 작성일 19-08-06 22:14 | 조회 423 | 추천 8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블라인드 요청하기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링크 :

안녕하세요 

 

태풍 프란시스코가 북상 임박하고 있네요 ..

 

저는 남부라 벌써 비가 오기사작하네요 

 

식사들 맛나게들 하셧는지요 ^^

 

이제곧 노트 언팩과 사전예약 임박했어요 

 

이리저리 눈팅중에 우려되는 상황들이 보여서 

 

제 개인소견을 알리고자 합니다 ..

 

노트10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제목에 노트10 이야기만 나와도 클릭을 하실텐데 ..

 

지금 보면 어디 통신사 선약 얼마가 좋으냐 ?

 

어느밴드 얼마라는데 괸찬은거냐 ??

 

이런 질문이나 게시글이 종종 보이네요 ..

 

아직 정확하게 확정 된건 없습니다 ...

 

밴드나 카페가 모두 않좋다는게 아니지만 ..

 

낚시성 광고일수도 있으니 신중하고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아직 언팩도 시작안했고 사전예약전이에요 

 

대리점들이나 폰판매 하시는분들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조건으로 낚시성 

 

한명이라도 사전예약 받아서 초기에 물량 수급 할려고 할거에요 

 

사전예약 조건에 벌써나왔다면 

 

아마 스노우방이 저렇게 조용하진 않을겁니다 

 

노파심에서 말씀드려요 

 

아직 때가 아니에요 ^^

 

밥은 뜸을 들여야 맛난 법이지요 

 

네이뇬에 노트10 검색만 하셔도 

 

광고서 글들 어마어마 하게 올라와요 

 

거기만 봐도 20만원대 30만원대 즐비합니다 ..

 

노트10을 기다리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또한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조금더 차분하고 신중하고 꼼꼼하게 지켜보시길 바래요 ^^

 

빠삭 가족여러분들 모두 태풍 피해없이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