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개통철회에 관하여서 도움주실수있으신가요
모붕 | 작성일 19-03-18 22:48 | 조회 109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전글에 올렷는데 사기를 당햇습니다........
폰은 가져가서 못받을꺼같다고 생각중입니다....
개통철회에 관하여서
말로는 공시로햇지만 계약서상은 선약으로 들어가있는데
이건 저의 잘못이 맞지만 시간이얼마없다고 그냥 빨리 서명하라고해서 서명하고 개통을 햇습니다.
박스는 그분이 뜯엇구요.
중요하진않치만
개통철회하는 방법이 1. 내용증명? 이거 어떤시으로 해아할지 감이안오네요
2. 삼섬 서비스센터가서 교환증? 이거 받으면 그나마 된다고는 하던데 교환증 절대 안준다고들 하시고 참
도움이 필요합니다.ㅠㅠ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