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리미엄패스2는 공시지원 반환금도 면제인가요?
단봄 | 작성일 18-05-01 21:01 | 조회 161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친구 동생이 2015년에 프리미엄패스 1,2 가입해서 1년정도 쓰다가 군입대 때문에 장기간 정지되있던 회선이 있는데,
최근에 다시 정지를 풀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총 사용일수 400일 정도로 나오고, T월드에서 확인해보면 공시지원반환금액이 35만원 정도로 조회되는데요
위약금액이 좀 커서 기변할 생각을 못하고 그냥 후진 폰을 이용중이었는데,
우연히 제가 남은 약정기간 확인해보려고 T월드 들어가 보니까 프리미엄패스1, 2에 가입이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알기로는 365일 지났고 밴드데이터65 요금제 1년넘게 사용했으니 프리미엄패스2 적용 되어서
기변시 위약금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나 잘못 알고 알려줘서 위약금 폭탄 나올까봐서요
기변 해도 되는걸까요?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