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하 이거 골치 아프네요
대호갱시대 | 작성일 17-06-27 21:54 | 조회 402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스노방에서 갤팔플 SK로 번이 했다가 사용중 충전 불가 불량 걸려서 센터를 갔습니다.
센터에서 메인 보드 문제이고 14일 이내니 교품증 끊어 주겠다고 해서 교품증을 받아서
판매자한테 교품 문의 하니 교품해 줄 재고가 없으니 센터 수리 or 개통 철회 중에 선택하라고 하더군요.
산지 2주도 안 된 폰 배 가르기 싫어서 개통 철회 신청하고 딱 14일 째 되는 날에
반차 내고 사무실까지 찾아 가서 개통 철회 했는데 현금 완납 개통은 익월말에 정산이 나와서 환불을 익월말에 해준다네요.
이미 기계는 반품했고 꽃다발도 현금으로 찾아서 다 줬는데 방법이 없어서 일단 알았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그 뒤로 단 한번도 먼저 연락을 주질 않네요.
다음날에 전화했더니 좀 기다리라고 우리도 정산이 되야 돈을 줄 수 있다. 상위 대리점에 문의 중이니 기다려라 라는 답변...
답담한 마음에 SK쪽을 통해서 기기 불량으로 여차저차 해서 현금 완납으로 구매한 폰 대금을 받지 못했으니
상위 대리점 연락처를 달라고 해서 대리점에 연락 했더니 그냥 판매자를 연결해 주네요.
판매자는 아니 처리 해 줄테니 기다리라는데 왜 본사에 까지 전화를 해서 곤란하게 만드나 좀 기다려라 라는 같은 답변.
폰도 돈도 전부 판매자가 쥐고 있는 상황에 제가 어떻게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겠습니까.
원래 현금 완납은 환불도 한 달이 걸리는 지도 의문이고 내일 연락해서 처리 안되면 그냥 돈 포기한 다는 셈 치고
미창부, SK, 소비자원, 국민 신문고로 4단 콤보 들어 가야 될 것 같습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